#끌라라맥주 Instagram photos and videos

Advertisement
#스페인클럽 에서 먹은 이름이 스페인어로 되어있어 어려웠던 요리
돼지고기같은거에 가지랑 호박이랑 자색양파랑 토마토소스 올려진요리랑 
그리고 보기엔 그냥그래보이지만 저 홍합이랑 조개들은 토마토 스튜가 매콤해서 지이이이인짜 맛있다 해장으로도 좋을꺼 같고 이거먹으러 재방문의사 200%!!!! 와 별기대 없이 시켰는데 토마토해물스튜가 원픽!!! 진짜 이거먹어보세요 한국인 입맛에 딱!! 클라라맥주는 스페인꺼보단 덜달긴했지만 샹그리아랑 다 맛있었다

#토마토스튜#잠실맛집#롯데월드몰맛집#스페인요리#끌라라맥주#샹그리아#빠에야#스페인#요리#맛집#롯데월드타워#롯데월드맛집
3

#스페인클럽 에서 먹은 이름이 스페인어로 되어있어 어려웠던 요리 돼지고기같은거에 가지랑 호박이랑 자색양파랑 토마토소스 올려진요리랑 그리고 보기엔 그냥그래보이지만 저 홍합이랑 조개들은 토마토 스튜가 매콤해서 지이이이인짜 맛있다 해장으로도 좋을꺼 같고 이거먹으러 재방문의사 200%!!!! 와 별기대 없이 시켰는데 토마토해물스튜가 원픽!!! 진짜 이거먹어보세요 한국인 입맛에 딱!! 클라라맥주는 스페인꺼보단 덜달긴했지만 샹그리아랑 다 맛있었다 #토

#이제이_스페인
.
.
유명한맛집은 별로 안가는편인데
여기는 정말 인정!!
#꿀대구 정말 말그대로꿀대구
.
.
#직원분이정말정확하게
#이게꿀대구
#ㅋㅋㅋㅋㅋ
12

#이제이_스페인 . . 유명한맛집은 별로 안가는편인데 여기는 정말 인정!! #꿀대구 정말 말그대로꿀대구 . . #직원분이정말정확하게 #이게꿀대구 #ㅋㅋㅋㅋㅋ

🇪🇸
첨부터 끝까지 다 좋았던 그라나다
레몬맥쥬로 시작해서 알함브라맥주 부셨당
그라나다 밤거리 오도방정 떨면서 걸어댕겼넹
ㅋㅋㅋㅋㅋㅋㅋㅋ예쁜 파우치랑 마그네틱도 득템
#그라나다여행 #끌라라맥주 #알함브라맥주
4

🇪🇸 첨부터 끝까지 다 좋았던 그라나다 레몬맥쥬로 시작해서 알함브라맥주 부셨당 그라나다 밤거리 오도방정 떨면서 걸어댕겼넹 ㅋㅋㅋㅋㅋㅋㅋㅋ예쁜 파우치랑 마그네틱도 득템 #그라나다여행 #끌라라맥주 #알함브라맥주

그라나다에서 2일 동안 타파스 즐기기

#이지in유럽 #이지in스페인
2

그라나다에서 2일 동안 타파스 즐기기 #이지in유럽 #이지in스페인

스페인 사일차
한인민박에서 조식으로 제육볶음이 나왔다ㅜㅜ너무너무너무행복해따ㅜㅜㅜㅠ역시 한식존맛!!!!!!! 아침부터 좋은 기분으로 복권을 샀다!!!ㅎㅎ
나만 3000유로 당첨금짜리 복권이었지만 꽝인듯. .. 꿀잼ㅎㅎㅎㅎ
오늘도 열심히 먹고먹고또먹고~맛집은 항상 성공!!!!
.
.
.
#스페인 #한식 #제육볶음 #존맛 #복권 #잠깐의설레임으로만족하기로 #꿀대구 #맛조개 #홍합 #문어 #끌라라맥주 #1일1술 #핵좋당 #바르셀로나굿바이 #이제이비자로갑니다️ #두근두근 #
4

스페인 사일차 한인민박에서 조식으로 제육볶음이 나왔다ㅜㅜ너무너무너무행복해따ㅜㅜㅜㅠ역시 한식존맛!!!!!!! 아침부터 좋은 기분으로 복권을 샀다!!!ㅎㅎ 나만 3000유로 당첨금짜리 복권이었지만 꽝인듯. .. 꿀잼ㅎㅎㅎㅎ 오늘도 열심히 먹고먹고또먹고~맛집은 항상 성공!!!! . . . #스페인 #한식 #제육볶음 #존맛 #복권 #잠깐의설레임으로만족하기로 #꿀대구 #맛조개 #홍합 #문어 #끌라라맥주 #1일1술 #핵좋당 #바르셀로나굿바이 #이제이비자로

#창원상남동맛집 #bravas #상남동브라바스 #끌라라맥주 

요기진짜 맛있는데 왜 사람이 없나.....메뉴다 맛있는데 
완전 배부르고 맛있어ㅠㅠ또 갈께요 
사장님 서비스도 감사합니다
우리가 첫손님이라서 기분이 좋으셨나보다
4

#창원상남동맛집 #bravas #상남동브라바스 #끌라라맥주 요기진짜 맛있는데 왜 사람이 없나.....메뉴다 맛있는데 완전 배부르고 맛있어ㅠㅠ또 갈께요 사장님 서비스도 감사합니다 우리가 첫손님이라서 기분이 좋으셨나보다

Advertisement
#두근두근스페인여행 
갑오징어구이 꼭.먹.기
8

#두근두근스페인여행 갑오징어구이 꼭.먹.기

Advertisement
꿀대구, 끌라라맥주, 마무리는 샹그리아로
비니투스와서 꿀대구 2접시나 먹어치운 우리, 처음 먹어보는 생선과 꿀의 조합ㅎㅎㅎ여행와서 맨날 맥주로 하루 마무리
.
#부부일상#비니투스#스페인여행🇪🇸
5

꿀대구, 끌라라맥주, 마무리는 샹그리아로 비니투스와서 꿀대구 2접시나 먹어치운 우리, 처음 먹어보는 생선과 꿀의 조합ㅎㅎㅎ여행와서 맨날 맥주로 하루 마무리 . #부부일상 #비니투스 #스페인여행 🇪🇸

당분간 새우는 안먹어도 될 것 같다 
#빠에야 #감바스 #끌라라맥주
3

당분간 새우는 안먹어도 될 것 같다 #빠에야 #감바스 #끌라라맥주

스페인 ㅡ그라나다(2)

플라맹고 집시출신 댄서
맨앞자리 앉아서 저 오빠야 대구리 제낄때마다 땀방울 맞아가며
도가니 부서질까 구경하는 재미 

타파스문화-술한잔(2유로) 시키면 안주한접시가 공쫘
레몬맥주 끌라라와 샹그리아우노~또~뚜스~꽈뜨로
그만먹구싶은데 배부른데  자꾸 주고 그러면  감사합니다땡큐!
그라thㅣ아 그라thㅣ아 
그라나다 2박3일 삼시세끼를 타파스바에서 쳐묵

작은 마을 그라나다.. 또올수있을까

#그라나다 #granada #누에바광장 #alborea #플라맹고 #집시 #타파스 #tapas  #타파스바 #끌라라 #끌라라맥주 #타파스맛집 #diamantes #알함브라맥주 #나홀로스페인
0

스페인 ㅡ그라나다(2) 플라맹고 집시출신 댄서 맨앞자리 앉아서 저 오빠야 대구리 제낄때마다 땀방울 맞아가며 도가니 부서질까 구경하는 재미 타파스문화-술한잔(2유로) 시키면 안주한접시가 공쫘 레몬맥주 끌라라와 샹그리아우노~또~뚜스~꽈뜨로 그만먹구싶은데 배부른데 자꾸 주고 그러면 감사합니다땡큐! 그라thㅣ아 그라thㅣ아 그라나다 2박3일 삼시세끼를 타파스바에서 쳐묵 작은 마을 그라나다.. 또올수있을까 #그라나다 #granada #누에

알콜꿈나무들의 레몬맥주 진짜 딱 한 잔! 지켜야할 소중한 오징어지만 맛있어 #스페인클럽 #끌라라맥주 #감바스 #오징어구이 #프로오징어지킴이
3

알콜꿈나무들의 레몬맥주 진짜 딱 한 잔! 지켜야할 소중한 오징어지만 맛있어 #스페인클럽 #끌라라맥주 #감바스 #오징어구이 #프로오징어지킴이

🇪🇸100년된 츄러스 가게
초콜릿에 찍어먹는건데 정말 담백하니 맛있어서 한번 더 주문해 먹었지 크크 투어 끝나고 밤이 늦었지만 가게가 24시간 운영이라 여유있게 끌라라까지

근데 끌라라는 톨레도 파라도레스에서 마신게 레알 레몬꿀맛 p.s 갤럭시 광각기능 정말 좋다 나도 갈아탈까 
#산히네스 #산히네스츄러스 #마드리드맛집 #끌라라 #끌라라맥주 #레몬맥주
0

🇪🇸100년된 츄러스 가게 초콜릿에 찍어먹는건데 정말 담백하니 맛있어서 한번 더 주문해 먹었지 크크 투어 끝나고 밤이 늦었지만 가게가 24시간 운영이라 여유있게 끌라라까지 근데 끌라라는 톨레도 파라도레스에서 마신게 레알 레몬꿀맛 p.s 갤럭시 광각기능 정말 좋다 나도 갈아탈까 #산히네스 #산히네스츄러스 #마드리드맛집 #끌라라 #끌라라맥주 #레몬맥주

라볶이에 끌라라 만들어먹기^^! ㆍ

#라뽂이 #저녁메뉴 #스페인 #레몬환타 #끌라라맥주 #추억팔이 #남편이랑️
0

라볶이에 끌라라 만들어먹기^^! ㆍ #라뽂이 #저녁메뉴 #스페인 #레몬환타 #끌라라맥주 #추억팔이 #남편이랑️

#강민호#브랜드가되어간다는것#북바이북#가치있는브랜드#끌라라맥주
강민호 작가 스테이지 전...
부드럽고 순하며 상쾌한 스페인 맥주를 마시며..
0

#강민호 #브랜드가되어간다는것 #북바이북 #가치있는브랜드 #끌라라맥주 강민호 작가 스테이지 전... 부드럽고 순하며 상쾌한 스페인 맥주를 마시며..

스페인 barcelona 정말 매력적인 도시
유럽 텐션제대로 느낌.. 못 따라가겠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은 최고!! #나홀로 #유럽 #유럽여행 #여행 #여행스타그램 #스페인 #바르셀로나 #barcelona #까탈루냐광장 #열정 #소통 #호스텔 #몬주익분수 #가우디 #가우디투어 #사그라다파밀리아 #성당 #맥주 #끌라라맥주
9

스페인 barcelona 정말 매력적인 도시 유럽 텐션제대로 느낌.. 못 따라가겠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은 최고!! #나홀로 #유럽 #유럽여행 #여행 #여행스타그램 #스페인 #바르셀로나 #barcelona #까탈루냐광장 #열정 #소통 #호스텔 #몬주익분수 #가우디 #가우디투어 #사그라다파밀리아 #성당 #맥주 #끌라라맥주

_밍둥부부의 세계여행 D+79
-
드디어 마셨다 나도. 끌라라
친자야 10잔도 그냥 마시겠는데...
꿀대구랑 문어요리시킴. 오늘은 튀긴 꿀대구
꿀맛이다 진짜!!! 눈도 즐겁고 입도 즐겁군
-
-
-
#밍둥부부의세계여행 #세계일주 #세계여행 #여행기록
#스페인 #시체스 #끌라라맥주 #꿀대구 #문어요리
#여행에미치다_유럽 #유디니 #유디니_스페인
5

_밍둥부부의 세계여행 D+79 - 드디어 마셨다 나도. 끌라라 친자야 10잔도 그냥 마시겠는데... 꿀대구랑 문어요리시킴. 오늘은 튀긴 꿀대구 꿀맛이다 진짜!!! 눈도 즐겁고 입도 즐겁군 - - - #밍둥부부의세계여행 #세계일주 #세계여행 #여행기록 #스페인 #시체스 #끌라라맥주 #꿀대구 #문어요리 #여행에미치다_유럽 #유디니 #유디니_스페인

바르셀로나 맛집 비니투스에서 맥주마시고있는데 밖에서 사진찍는거 보고 나갔다가 미쓰라진님과 사진도찍었다 오예‍️ #바르셀로나 #꿀대구 #맛조개 #끌라라맥주 #감바스 #오징어튀김 #츄러스 #모리츠맥주 #icecream #모리츠맥주공장 #미쓰라진
8

바르셀로나 맛집 비니투스에서 맥주마시고있는데 밖에서 사진찍는거 보고 나갔다가 미쓰라진님과 사진도찍었다 오예‍️ #바르셀로나 #꿀대구 #맛조개 #끌라라맥주 #감바스 #오징어튀김 #츄러스 #모리츠맥주 #icecream #모리츠맥주공장 #미쓰라진

-
투애니원 노래 들으면서
순두부 찌개 먹으니까
살거 같다..... 묵은 느끼함이
쫙 내려가네🤪🤪🤪
.
.
.
#바르셀로나한식당
#하나식당#한국인사장님
#순두부찌개#끌라라맥주
#살거같아#시차도잊혀지는맛
#여행스타그램
0

- 투애니원 노래 들으면서 순두부 찌개 먹으니까 살거 같다..... 묵은 느끼함이 쫙 내려가네🤪🤪🤪 . . . #바르셀로나한식당 #하나식당 #한국인사장님 #순두부찌개 #끌라라맥주 #살거같아 #시차도잊혀지는맛 #여행스타그램

마지막밤은 비니투스에서.
관광객만 많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현지인들도 많은 듯 했다.
외국에서 이토록 윤기 흐르는 음식은 처음 먹어봄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넘넘 맛있었는데 해산물 싫어하는 남자 둘은 시큰둥.
둘째가 그나마 오징어튀김 열심히 먹어줘서 다행이었다.

까바 하프보틀에 끌라라맥주까지 먹기에
넘나 좋은 안주거리가 가득했던 비니투스
한국에 체인점 좀...ㅋㅋㅋ

#비니투스 #권혁수맛집 #아기의자있음
#꿀대구 #깔라마리 #끌라라맥주 #까바
0

마지막밤은 비니투스에서. 관광객만 많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현지인들도 많은 듯 했다. 외국에서 이토록 윤기 흐르는 음식은 처음 먹어봄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넘넘 맛있었는데 해산물 싫어하는 남자 둘은 시큰둥. 둘째가 그나마 오징어튀김 열심히 먹어줘서 다행이었다. 까바 하프보틀에 끌라라맥주까지 먹기에 넘나 좋은 안주거리가 가득했던 비니투스 한국에 체인점 좀...ㅋㅋㅋ #비니투스 #권혁수맛집 #아기의자있음 #꿀대구 #깔라마리 #끌라라맥주 #까바

#코르타도#끌라라맥주#🇪🇸
#생사확인
2

#코르타도 #끌라라맥주 #🇪🇸 #생사확인

둘쨋날점심ㅋㅋㅋ
감바스 & 피자 ㅋㅋ 끌라라와함께~~~
.
.
.
#스페인 #신혼여행 #바르셀로나 #카탈루냐광장 #가이드추천집 #여행 #음식 #피자 #감바스 #끌라라맥주 #보람차다 #신혼부부스타그램
11

둘쨋날점심ㅋㅋㅋ 감바스 & 피자 ㅋㅋ 끌라라와함께~~~ . . . #스페인 #신혼여행 #바르셀로나 #카탈루냐광장 #가이드추천집 #여행 #음식 #피자 #감바스 #끌라라맥주 #보람차다 #신혼부부스타그램

Petit Ramblero
⠀⠀⠀⠀⠀⠀⠀⠀⠀⠀⠀⠀⠀⠀⠀⠀⠀⠀⠀⠀⠀⠀⠀⠀⠀⠀⠀⠀⠀⠀⠀⠀⠀⠀⠀⠀⠀⠀⠀⠀⠀⠀⠀⠀⠀⠀⠀⠀
국물빠에야에 중독되서 급하게 찾아보고 갔는데 한국어 메뉴판고 있고 엄청나게 친절 
저 해물 모듬 구이가 1인분이다.. 양도 많음 
먹은 끌라라중 3번째 안에 드는 존맛탱 끌라라!!
그리고 여긴 랍스타가 퐁당 들어간 국물가재빠에야가 있는데 정말 진하고 랍스타 살도 꽉 차 있었다 후후 
맨날 술이지만 서울서도 별 다르지 않잖아요? ⠀⠀⠀⠀⠀⠀⠀⠀⠀⠀⠀⠀⠀⠀⠀⠀⠀⠀⠀⠀⠀⠀⠀⠀⠀⠀⠀⠀⠀⠀⠀⠀⠀⠀⠀⠀⠀⠀⠀⠀⠀⠀⠀⠀⠀⠀⠀⠀
#페팃람블레로 #국물가재빠에야 #국물빠에야 #끌라라맥주 #해물모듬구이 #먹스타그램 #바르셀로나 #고딕지구 #petitramblero #paella #barcelona #foodie #foodporn
0

Petit Ramblero ⠀⠀⠀⠀⠀⠀⠀⠀⠀⠀⠀⠀⠀⠀⠀⠀⠀⠀⠀⠀⠀⠀⠀⠀⠀⠀⠀⠀⠀⠀⠀⠀⠀⠀⠀⠀⠀⠀⠀⠀⠀⠀⠀⠀⠀⠀⠀⠀ 국물빠에야에 중독되서 급하게 찾아보고 갔는데 한국어 메뉴판고 있고 엄청나게 친절 저 해물 모듬 구이가 1인분이다.. 양도 많음 먹은 끌라라중 3번째 안에 드는 존맛탱 끌라라!! 그리고 여긴 랍스타가 퐁당 들어간 국물가재빠에야가 있는데 정말 진하고 랍스타 살도 꽉 차 있었다 후후 맨날 술이지만 서울서도 별 다르지 않잖아요? ⠀⠀

이번 여행중 최고가 식당이었지만 딱새우감바스알하이오에 사진에는 없지만 국물 빠에야, 작은 굴, 끌라라맥주 다 빅맛이었던 #restaurantebarceloneta #barceloneta ⠀⠀⠀⠀⠀⠀⠀⠀⠀⠀⠀⠀⠀⠀⠀⠀⠀⠀⠀⠀⠀⠀⠀⠀⠀⠀⠀⠀⠀⠀⠀⠀⠀⠀⠀⠀⠀⠀⠀⠀⠀⠀⠀⠀⠀⠀⠀⠀
#foodie #foodporn #instafood #barcelonetabeach #spain #barcelona #voyage #바르셀로네타 #감바스 #끌라라맥주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2

이번 여행중 최고가 식당이었지만 딱새우감바스알하이오에 사진에는 없지만 국물 빠에야, 작은 굴, 끌라라맥주 다 빅맛이었던 #restaurantebarceloneta #barceloneta ⠀⠀⠀⠀⠀⠀⠀⠀⠀⠀⠀⠀⠀⠀⠀⠀⠀⠀⠀⠀⠀⠀⠀⠀⠀⠀⠀⠀⠀⠀⠀⠀⠀⠀⠀⠀⠀⠀⠀⠀⠀⠀⠀⠀⠀⠀⠀⠀ #foodie #foodporn #instafood #barcelonetabeach #spain #barcelona #voyage #바르셀로네타 #감바스 #끌라라맥주 #먹스타

꽃구경하고도 그냥 집에 가기 아쉬워 #북바이북광화문 #북바이북 #끌라라 #끌라라맥주 독서모임 이번주 책 피로사회를 읽는데 당췌 뭔 소린지;;; 책읽기 포기
0

꽃구경하고도 그냥 집에 가기 아쉬워 #북바이북광화문 #북바이북 #끌라라 #끌라라맥주 독서모임 이번주 책 피로사회를 읽는데 당췌 뭔 소린지;;; 책읽기 포기

스페인에서 먹은 요리. .
.
음식은 한국음식이 최고에요! .
.
내일부터 정상영업합니다. 
힐링하고 온만큼 
더 열심히 고객님의 피부를 케어해드릴게요!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들을 위한 깜짝선물_스페인전통과자 뚜론과 꿀국화차도
 준비해드립니다~ .
.
.
#토종한국입맛 #김치가최고 #뚜론🇪🇸_스페인전통과자 #꿀국화차 #센트라스피부관리 #왕십리피부관리 #마티덤앰플 #빠에야🇪🇸 #크로켓 #크로와상 #끌라라맥주 #Tinto de Verano #상그리아
0

스페인에서 먹은 요리. . . 음식은 한국음식이 최고에요! . . 내일부터 정상영업합니다. 힐링하고 온만큼 더 열심히 고객님의 피부를 케어해드릴게요!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들을 위한 깜짝선물_스페인전통과자 뚜론과 꿀국화차도 준비해드립니다~ . . . #토종한국입맛 #김치가최고 #뚜론 🇪🇸_스페인전통과자 #꿀국화차 #센트라스피부관리 #왕십리피부관리 #마티덤앰플 #빠에야 🇪🇸 #크로켓 #크로와상 #끌라라맥주 #tinto de Vera

네일샵 언니 추천으로 간 밀홍,
분위기도 좋고 맥주도 쫀맛!
7

네일샵 언니 추천으로 간 밀홍, 분위기도 좋고 맥주도 쫀맛!

스페인에서도먹방이징~~~#씬쌀뽀르빠보르  제발
1

스페인에서도먹방이징~~~#씬쌀뽀르빠보르 제발

권혁수가 울고 갔다는#비니투스
나랑 찌융이는 울지 않았고!!
그냥 맛 괜찮네 정도?...
의외로 나 스페인 인생맛집 못찾는중
뚁땽하다
.
.
#샹그리아#괜찮네#계란반숙후라이
#안심타파스#끌라라맥주#새우타파스
#꿀대구#평타는치는듯#쏘쏘
#맛있네의#중간정도#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맛집#신혼여행
#빈이_경호신혼여행#시차적응
#잠온다#한국은잘시간
#barcelona#spain
8

권혁수가 울고 갔다는#비니투스 나랑 찌융이는 울지 않았고!! 그냥 맛 괜찮네 정도?... 의외로 나 스페인 인생맛집 못찾는중 뚁땽하다 . . #샹그리아 #괜찮네 #계란반숙후라이 #안심타파스 #끌라라맥주 #새우타파스 #꿀대구 #평타는치는듯 #쏘쏘 #맛있네의 #중간정도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맛집 #신혼여행 #빈이_경호신혼여행 #시차적응 #잠온다 #한국은잘시간 #barcelona #spain

190210 연남동 최세생일기념
안찾아보고 간곳인데 음식 넘나 맛나고 
#claraconlimon 반갑🤩
하몽도 먹고 서비스도 많이주셨는데 먹느라 사진이 없다
#서울살면단골이였을거야

#홍대 #연남동맛집 #스페인음식점 #가스트로스페인 #gastrospain #끌라라맥주 #하몽 #hamon #queso
5

190210 연남동 최세생일기념 안찾아보고 간곳인데 음식 넘나 맛나고 #claraconlimon 반갑🤩 하몽도 먹고 서비스도 많이주셨는데 먹느라 사진이 없다 #서울살면단골이였을거야 #홍대 #연남동맛집 #스페인음식점 #가스트로스페인 #gastrospain #끌라라맥주 #하몽 #hamon #queso

🥰
2

🥰

거지기 때문에 한 도시당 한 맛집이다ㅜ

빌바오 맛집 올인할까 하였으나 뭔가 아쉬움에
검색하다 우연히 항상 분리수거 하던 쓰래기통 건너편 집이 한국인들 엄청 많이 가는 맛집이란 사실을 알게되어 ㅋㅋㅋㅋㅋ

샹그리아가 진짜 맛있는 집인데 술맛이 1도 안나서 결국 술 또시킴 ㅋㅋ 끌라라맥주 맛있당
스페인가면 추천합니당 나도 가이드님한테 추천받았음

#샹그리아 #감바스 #돼지버섯리조또 #끌라라맥주 #일상은 @gazua_world
7

거지기 때문에 한 도시당 한 맛집이다ㅜ 빌바오 맛집 올인할까 하였으나 뭔가 아쉬움에 검색하다 우연히 항상 분리수거 하던 쓰래기통 건너편 집이 한국인들 엄청 많이 가는 맛집이란 사실을 알게되어 ㅋㅋㅋㅋㅋ 샹그리아가 진짜 맛있는 집인데 술맛이 1도 안나서 결국 술 또시킴 ㅋㅋ 끌라라맥주 맛있당 스페인가면 추천합니당 나도 가이드님한테 추천받았음 #샹그리아 #감바스 #돼지버섯리조또 #끌라라맥주 #일상은 @gazua_world

여행 3일차까지의 먹거리 정리
1. 스페인식 오믈렛과 샹그리아
2. 양송이버섯구이
3. 마드리드의 츄로스
4. 타바스코소스 맛의 홍합찜..?
5. 마드리드의 해물 빠에야
6. Mushrooms with stuffed with cream  cheese and king prawns
7. Red tuna with eel and avocado sauce
8. Grilled octopus with paprika oil de la Vera
9. Garlic prawns
10. Iberian Sirloin
#spain #madrid #sevilla #여행 #먹거리투어 #스페인식오믈렛  #샹그리아 #mesondechampiñon #빠에야  #츄로스 #타파스 #끌라라맥주 #이베리안스테이크
17

여행 3일차까지의 먹거리 정리 1. 스페인식 오믈렛과 샹그리아 2. 양송이버섯구이 3. 마드리드의 츄로스 4. 타바스코소스 맛의 홍합찜..? 5. 마드리드의 해물 빠에야 6. Mushrooms with stuffed with cream cheese and king prawns 7. Red tuna with eel and avocado sauce 8. Grilled octopus with paprika oil de la Vera 9. Garli

#바르셀로나 맛집 #비니투스 #꿀대구 #끌라라맥주
꿀대구랑, 레몬꿀맥주 끌라라 대박!
0

#바르셀로나 맛집 #비니투스 #꿀대구 #끌라라맥주 꿀대구랑, 레몬꿀맥주 끌라라 대박!

1113 El Glop, Barcelona, Spain🇪🇸 위치 태그한 곳 이 맞는지 정확히 잘모르지만 빠에야로 유명한 맛집 ‘El Glop’ 다른 곳에서 빠에야를 안먹어서 비교할 곳이 없지만 나한테 짜긴했다 미친듯이 막 맛있다는 아녔지만 나쁘지 않았다 그리구 스페인에서 먹어야하는 이베리코 돼지고기도 먹었다ㅎㅎㅎ 레몬맥주? 끌라라도 마시고 샹그리아도 마시고ㅎㅎ#유럽여행 #europe #여행 #travel #여행병 #추억 #스페인 #spain #바르셀로나 #barcelona #맛집 #맛스타그램 #엘그롭 #elglop #먹물빠에야 #blackrice #이베리코 #iberianpork #샹그리아 #sangria #끌라라맥주 #beerwithlemon
11

1113 El Glop, Barcelona, Spain🇪🇸 위치 태그한 곳 이 맞는지 정확히 잘모르지만 빠에야로 유명한 맛집 ‘El Glop’ 다른 곳에서 빠에야를 안먹어서 비교할 곳이 없지만 나한테 짜긴했다 미친듯이 막 맛있다는 아녔지만 나쁘지 않았다 그리구 스페인에서 먹어야하는 이베리코 돼지고기도 먹었다ㅎㅎㅎ 레몬맥주? 끌라라도 마시고 샹그리아도 마시고ㅎㅎ#유럽여행 #europe #여행 #travel #여행병 #추억 #스페인 #spain #

가우디투어의 오후일정은 고딕지구(고딕지구3일연속감)
다리가 매우아팠지만 그날밤 잠은 매우 잘잣다고한다ㅋㅋㅋ
이날 사바테르비누를 사지않앗더라면 우리는 영영못살뻔!!ㅋㅋ(그 뒤이틀은 문연걸 볼수없없던...)
타파스체험또한너무좋았던!! 가이드님이 사진도 잘찍어주시고 너무 잘알려주셔서 어떤 투어보다 가장좋았던투어!!
#신혼여행#유럽여행#스페인#바르셀로나
#12월29일#가우디투어#투어퍼즐#오후일정
#고딕지구#람블라스거리
#타파스체험#상그리아까바#끌라라맥주
5

가우디투어의 오후일정은 고딕지구(고딕지구3일연속감) 다리가 매우아팠지만 그날밤 잠은 매우 잘잣다고한다ㅋㅋㅋ 이날 사바테르비누를 사지않앗더라면 우리는 영영못살뻔!!ㅋㅋ(그 뒤이틀은 문연걸 볼수없없던...) 타파스체험또한너무좋았던!! 가이드님이 사진도 잘찍어주시고 너무 잘알려주셔서 어떤 투어보다 가장좋았던투어!! #신혼여행 #유럽여행 #스페인 #바르셀로나 #12월29일 #가우디투어 #투어퍼즐 #오후일정 #고딕지구 #람블라스거리 #타파스체험 #상그리아까바 #끌라라맥

스페인
(12.17 - 12.27)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마지막 여행지 바르셀로나
낮보다 밤에 할게많은 바르셀로나
유럽에서 한국처럼 놀고싶으면 바르셀로나
근데 또 한국과 다른 감성
짜지만 맛없을수 없는 재료로만드는 스페인 음식,
내앞에서 축구하는 메시,
천재 가우디,
한국사람 많은 벙커보다 좋았던 티비다보,
이제 많이 친해진 비둘기.

이제 한국으로️
.
.
.
#여행 #스페인여행 #스페인 #바르셀로나 #샹그리아 #끌라라맥주 #먹물빠에야 #감바스 #타파스 #가우디투어 #사그라다파밀리아 #캄프누 #메시 #fcbarcelona #티비다보 #벙커 #비둘기 #마지막여행지
11

스페인 (12.17 - 12.27)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마지막 여행지 바르셀로나 낮보다 밤에 할게많은 바르셀로나 유럽에서 한국처럼 놀고싶으면 바르셀로나 근데 또 한국과 다른 감성 짜지만 맛없을수 없는 재료로만드는 스페인 음식, 내앞에서 축구하는 메시, 천재 가우디, 한국사람 많은 벙커보다 좋았던 티비다보, 이제 많이 친해진 비둘기. 이제 한국으로️ . . . #여행 #스페인여행 #스페인 #바르셀로나 #샹그리아 #끌라라맥주 #먹물빠에야 #

#스페인 가서 먹었던 #뽈뽀 #클라라 #끌라라 #끌라라맥주 맛있어서 만들어먹자고 사왔던 스페인 #환타 #환타오렌지 우리나라와 달리 과즙이 들어가 더 과일맛진했던 #오렌지환타
이번엔 #환타레몬 #레몬환타 넣어 #클라라맥주 만듦 #맛있어 #뽈뽀
도 성공
-
오빠요리 맛있는건 인정.. #요리하는남자 #맛있다 #부부일상 #부부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집밥 아니고 #집술 #주말#일상#소통
3

#스페인 가서 먹었던 #뽈뽀 #클라라 #끌라라 #끌라라맥주 맛있어서 만들어먹자고 사왔던 스페인 #환타 #환타오렌지 우리나라와 달리 과즙이 들어가 더 과일맛진했던 #오렌지환타 이번엔 #환타레몬 #레몬환타 넣어 #클라라맥주 만듦 #맛있어 #뽈뽀 도 성공 - 오빠요리 맛있는건 인정.. #요리하는남자 #맛있다 #부부일상 #부부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집밥 아니고 #집술 #주말 #일상 #소통

끌라라에 감튀 두접시  ⠀⠀⠀⠀⠀⠀⠀⠀⠀⠀⠀⠀⠀⠀⠀⠀⠀⠀⠀ ⠀⠀⠀⠀⠀⠀⠀ ⠀⠀⠀⠀⠀⠀⠀⠀⠀⠀⠀ ⠀⠀⠀⠀⠀⠀⠀⠀⠀⠀⠀⠀⠀⠀⠀⠀⠀⠀⠀ ⠀⠀⠀⠀⠀⠀⠀ ⠀⠀⠀⠀⠀⠀⠀⠀⠀⠀⠀⠀⠀⠀⠀⠀⠀⠀⠀ ⠀⠀⠀⠀⠀⠀⠀⠀⠀⠀⠀⠀⠀⠀⠀⠀⠀⠀⠀⠀⠀⠀⠀⠀⠀
#감튀 #감튀사랑 #감자튀김 #끌라라 #끌라라맥주 #맥주 #스페인 #세비야 #여행 #신혼여행 #세비야맛집 #허니문
1

끌라라에 감튀 두접시 ⠀⠀⠀⠀⠀⠀⠀⠀⠀⠀⠀⠀⠀⠀⠀⠀⠀⠀⠀ ⠀⠀⠀⠀⠀⠀⠀ ⠀⠀⠀⠀⠀⠀⠀⠀⠀⠀⠀ ⠀⠀⠀⠀⠀⠀⠀⠀⠀⠀⠀⠀⠀⠀⠀⠀⠀⠀⠀ ⠀⠀⠀⠀⠀⠀⠀ ⠀⠀⠀⠀⠀⠀⠀⠀⠀⠀⠀⠀⠀⠀⠀⠀⠀⠀⠀ ⠀⠀⠀⠀⠀⠀⠀⠀⠀⠀⠀⠀⠀⠀⠀⠀⠀⠀⠀⠀⠀⠀⠀⠀⠀ #감튀 #감튀사랑 #감자튀김 #끌라라 #끌라라맥주 #맥주 #스페인 #세비야 #여행 #신혼여행 #세비야맛집 #허니문

#damnlemon #끌라라맥주 
엇 이거 저번에 카페서 만원주고 사먹었는데  오늘 롯데마트에서 2천원에 데려옴. 가볍고 시원한 음료(?) #맥주 #술스타그램
1

#damnlemon #끌라라맥주 엇 이거 저번에 카페서 만원주고 사먹었는데 오늘 롯데마트에서 2천원에 데려옴. 가볍고 시원한 음료(?) #맥주 #술스타그램

첫날은 비가오더니 날씨요정과 함께하니 날씨가 너무 맑다
#바르셀로네타비치 #먹으러온거맞음 #끌라라맥주
5

첫날은 비가오더니 날씨요정과 함께하니 날씨가 너무 맑다 #바르셀로네타비치 #먹으러온거맞음 #끌라라맥주

또 떠나고 시퍼
여행병이 도져버렸따 귀국한지 벌써 10일째얏... 8ㅅ8
#끌라라맥주 #존맛 #스페인 #가고파...
5

또 떠나고 시퍼 여행병이 도져버렸따 귀국한지 벌써 10일째얏... 8ㅅ8 #끌라라맥주 #존맛 #스페인 #가고파 ...

바르셀로나 막날!
이제 집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르셀로나 #가우디 #사그라다파밀리아성당 #구엘공원 
#끌라라맥주 #티본스테이크 #감바스 #띤도데베라노
3

바르셀로나 막날! 이제 집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르셀로나 #가우디 #사그라다파밀리아성당 #구엘공원 #끌라라맥주 #티본스테이크 #감바스 #띤도데베라노

ㅡ
ㅡ
매일매일 샹그리아 & 클라라맥주🥂
ㅡ
#샹그리아 #끌라라 #클라라맥주 #끌라라맥주 #스페인 #스페인여행 #세비야 #세빌
0

ㅡ ㅡ 매일매일 샹그리아 & 클라라맥주🥂 ㅡ #샹그리아 #끌라라 #클라라맥주 #끌라라맥주 #스페인 #스페인여행 #세비야 #세빌

-
바르셀로나둘째날
오후에 고딕지구돌며 스냅
다섯시간찍고
먹부림하러 비니투스
한국인제일많이봄
꿀대구가 저런맛이나다니
메뉴 다섯개나시켜먹고,
몬주익 마법의분수쇼보러
목금토만 한다고하니 우리 스케줄에
딱딱 맞는군알차다!
지하철만 타다가 버스타고 숙소로~
비는왜여기까지따라오고난리

#스페인 #바르셀로나 #신혼여행 
#신혼부부 #럽스타그램 
#바르셀로나스냅 #고딕지구 
#비니투스 #꿀대구 #감바스 #끌라라맥주 
#몬주익분수쇼 #비오는바르셀로나 ️
6

- 바르셀로나둘째날 오후에 고딕지구돌며 스냅 다섯시간찍고 먹부림하러 비니투스 한국인제일많이봄 꿀대구가 저런맛이나다니 메뉴 다섯개나시켜먹고, 몬주익 마법의분수쇼보러 목금토만 한다고하니 우리 스케줄에 딱딱 맞는군알차다! 지하철만 타다가 버스타고 숙소로~ 비는왜여기까지따라오고난리 #스페인 #바르셀로나 #신혼여행 #신혼부부 #럽스타그램 #바르셀로나스냅 #고딕지구 #비니투스 #꿀대구 #감바스 #끌라라맥주 #몬주익분수쇼 #비오는바르셀로나

#끌라라맥주 #띤또 데 베라노 #jmt
0

#끌라라맥주 #띤또 데 베라노 #jmt

소문대로 정말 맛있었다
1

소문대로 정말 맛있었다

Lo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