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티즈 Instagram photos and videos

Advertisement
몽실이
ㅡ
조만간 울집에 올 몽실이
ㅡ
애기강아지도 처음이고
말티즈는 처음이라
예쁘게 잘 키워보려고
분양 전 말티즈 공부하고 있어욥
ㅡ
사진만 봐도 이뿌다
ㅡ
#말티즈 #가정분양 #말티즈키우기 #말티즈공부
0

몽실이 ㅡ 조만간 울집에 올 몽실이 ㅡ 애기강아지도 처음이고 말티즈는 처음이라 예쁘게 잘 키워보려고 분양 전 말티즈 공부하고 있어욥 ㅡ 사진만 봐도 이뿌다 ㅡ #말티즈 #가정분양 #말티즈키우기 #말티즈공부

거기 조용히 좀 해주세요 저 잘거거든요 ~
2

거기 조용히 좀 해주세요 저 잘거거든요 ~

얘 짖는거 처음 봄. 새끼 살아있구나...
근데 레알 목소리가 이선균 급인데.
그나저나 소파야....창구 덕분에 이미 반죽음 상태인데 더 상처내서 미안해ㅠㅠ
#말티즈 #믹스견 #댕댕이 #사모예드 #스피츠 #형제 #가족 #의리 #중저음 #이선균 #소파 #견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댕스타그램
0

얘 짖는거 처음 봄. 새끼 살아있구나... 근데 레알 목소리가 이선균 급인데. 그나저나 소파야....창구 덕분에 이미 반죽음 상태인데 더 상처내서 미안해ㅠㅠ #말티즈 #믹스견 #댕댕이 #사모예드 #스피츠 #형제 #가족 #의리 #중저음 #이선균 #소파 #견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댕스타그램

Reposted from @mongtailor (@get_regrann) -  몽테일러 홈모델 1기 모집 
다양한 개성을 지닌 친구들을 만나보고 싶어요!
몽테일러의 1기 홈모델을 찾습니다
몽테일러와 함께 보낸, 우리 아이와의 소중하고 행복한 시간들을 전해주세요
.
.
 활동 기간 및 내용
3개월 (10월 ~ 12월) 동안
월 1회 몽테일러 제품 랜덤 증정
월 3회 이상 제품 리뷰 및 아이의 착용 사진 올리기
.
 모집 기간
9월 15일(일) ~ 9월 24일(화) 까지
.
 홈모델 발표
9월 25일(수) 
2~3명 선정
.
 참여 방법 
1. @mongtailor 계정 팔로우
2. 게시글 좋아요 누르기 / 네이버  스토어찜  누르기 ( 스토어 주소는 몽테일러 인스타 프로필에 링크되어있어요 )
3. 게시글  리그램  하기
필수 해시태그 #강아지케이프 #애견케이프 #강아지옷 #몽테일러 #몽테일러케이프 #몽테일러홈모델
4. 댓글로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를 소개해주세요! 목둘레와 몸무게도 함께 적어주시면 선정에 도움이 됩니다
.
.
 몽테일러가 더 다양한 친구들을 만날 수 있도록 @ 친구태그를 많이 달아주세요
SNS(인스타그램, 까페, 블로그 등) 활동을 활발히 하시고, 홍보에 자신 있는 분들 환영합니다 🥰
 리그램만을 위한 계정, 비공개 계정, 참여 4단계를 모두 완료하지 않은 계정은 제외됩니다
 홈모델의 착용 사진 등은 추후 마케팅/홍보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
#mongtailor #애견악세사리 #강아지악세사리 #애견모델 #강아지모델 #강아지홈모델 #강아지서포터즈 #리그램이벤트 #비숑프리제 #비숑 #시츄 #포메라니안 #포메 #말티즈 #푸들 #웰시코기 #치와와 #반려견 #강아지 #댕댕이 - #regrann
0

Reposted from @mongtailor (@get_regrann ) - 몽테일러 홈모델 1기 모집 다양한 개성을 지닌 친구들을 만나보고 싶어요! 몽테일러의 1기 홈모델을 찾습니다 몽테일러와 함께 보낸, 우리 아이와의 소중하고 행복한 시간들을 전해주세요 . . 활동 기간 및 내용 3개월 (10월 ~ 12월) 동안 월 1회 몽테일러 제품 랜덤 증정 월 3회 이상 제품 리뷰 및 아이의 착용 사진 올리기 . 모집 기간 9월 15일(일) ~

Advertisement
늦은 저녁 카페 왔더니 야외에 아무도 없어서 몽이 혼자 카페 정원 10바퀴 ㅎㅎ 
카페 위치가 산 바로 옆이라 형아가 밀착 가드 해줬더니 몽치씨 방해하지 말라고 잔소리 하시네 ㅎㅎㅎ
#일상#말티즈#독스타그램#Maltese#반려견#강아지#dog#dogstagram#puppy#instadog#멍스타그램 #dogsofinstagram#iphoneXSmax#귀요미
0

늦은 저녁 카페 왔더니 야외에 아무도 없어서 몽이 혼자 카페 정원 10바퀴 ㅎㅎ 카페 위치가 산 바로 옆이라 형아가 밀착 가드 해줬더니 몽치씨 방해하지 말라고 잔소리 하시네 ㅎㅎㅎ #일상 #말티즈 #독스타그램 #maltese #반려견 #강아지 #dog #dogstagram #puppy #instadog #멍스타그램 #dogsofinstagram #iphonexsmax #귀요미

.
오늘도 내사랑 뽁시리🧡
뽁시리때문에 오늘도 돈 4만원 썼다
발세척기, 산책용물병, 오리목뼈간식️
.
#뽁실복실이
#복실이의_산책일기#190917
2

. 오늘도 내사랑 뽁시리🧡 뽁시리때문에 오늘도 돈 4만원 썼다 발세척기, 산책용물병, 오리목뼈간식️ . #뽁실복실이 #복실이의_산책일기 #190917

Advertisement
까까준다해서 가방에들어가긴했는데,,, 어디가는거야엄마?
#마트가는길
#얌전히있어줘서고마워 
#이쁜내새끼
1

까까준다해서 가방에들어가긴했는데,,, 어디가는거야엄마? #마트가는길 #얌전히있어줘서고마워 #이쁜내새끼

별
동생도 생기고 별이는 좋겠넹
2

별 동생도 생기고 별이는 좋겠넹

나도 팔팔하고싶다 (짱구만올리는거같아서)
.
.
.
#짱아 #멍멍이 #멍스타그램 #말티즈 #산책 #일상 #데일리 #크록스 #수주팔봉 #개신남 #puppy #dog #walk #daily #crocs #funny
0

나도 팔팔하고싶다 (짱구만올리는거같아서) . . . #짱아 #멍멍이 #멍스타그램 #말티즈 #산책 #일상 #데일리 #크록스 #수주팔봉 #개신남 #puppy #dog #walk #daily #crocs #funny

사랑스럽🥰️ 왜이리 예뻐?
.
.
.
.
#우리집#막내#아들#8살#별이# #말티즈#강아지##멍멍
0

사랑스럽🥰️ 왜이리 예뻐? . . . . #우리집 #막내 #아들 #8살 #별이 # #말티즈 #강아지 ##멍멍

냄편 퇴근후에
두부 , 김치 산책하기 
산책열띠미해서 살 쪼~끔만빼자
2

냄편 퇴근후에 두부 , 김치 산책하기 산책열띠미해서 살 쪼~끔만빼자

빨리 나를 만지거라!
2

빨리 나를 만지거라!

1.안 이뻐 할래야 안 이뻐 할 수 없는 파파^^
2.너무 맑은 하늘(사무실 지하로 이전하고 부터 잘 볼 수 없는 하늘)
#애견인 #마르티스 #말티즈 #맑은하늘
0

1.안 이뻐 할래야 안 이뻐 할 수 없는 파파^^ 2.너무 맑은 하늘(사무실 지하로 이전하고 부터 잘 볼 수 없는 하늘) #애견인 #마르티스 #말티즈 #맑은하늘

{다이어트근황}
“나 오늘 몸무게 줄었다..”
#다이어트요?노니까빠지더라구여~~
-
#초근접샷🤳
#우리심쿵이우쮸쭈
1

{다이어트근황} “나 오늘 몸무게 줄었다..” #다이어트요 ?노니까빠지더라구여~~ - #초근접샷 🤳 #우리심쿵이우쮸쭈

이뻐서참는다

#대전 #애견 #인스타독 #월이 #말티즈 #아직평일
0

이뻐서참는다 #대전 #애견 #인스타독 #월이 #말티즈 #아직평일

애견용품 할인점
네이버에 애정펫스토리
1

애견용품 할인점 네이버에 "애정펫스토리"

#Repost @na_bok2 with @make_repost
・・・
.
.
.
이 만능카플러스 에 주인공을 찾습니다
.
.
#멍데렐라이벤트
.
다크네이비와,레드에 조합,
이동형카시트
.
10키로까지탑승가능
다둥이들도,조금은 체격이 있는 아이들도 모두모두 참여해주세요~~
.
꽃내나를팔로우해주세요
동영상을리그램하여피드에고정시켜퍼트려주세요
친구들을소환해주세요
내가멍데렐라를댓글에달아주세요
.
목요일 오전에 발표하고 바로 당일 배송출발합니다.

꽃내나가 왜 범퍼맛집인지 알고 싶으신분들,
이미 알고 있지만 꽃내나 제품은 모두 탐난다는분들,
어서오세요오
.
.
정가198.000원
만능카플러스 커스덤을 꽃내나에서 쏩니다
.
.
#꽃내나#핸드메이드#강아지#치와와#시츄#단모치와와
#말티즈#푸들#비숑#포메#닥스훈트#장모치와와#소통
#강아지이동가방#강아지옷#강아지가방#강아지방석 #강아지카시트#강아지슬링백#멍스타그램#펫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럽스타그램#puppy#pet#dog
#커스덤#강아지맞춤가방
0

#repost @na_bok2 with @make_repost ・・・ . . . 이 만능카플러스 에 주인공을 찾습니다 . . #멍데렐라이벤트 . 다크네이비와,레드에 조합, 이동형카시트 . 10키로까지탑승가능 다둥이들도,조금은 체격이 있는 아이들도 모두모두 참여해주세요~~ . 꽃내나를팔로우해주세요 동영상을리그램하여피드에고정시켜퍼트려주세요 친구들을소환해주세요 내가멍데렐라를댓글에달아주세요 . 목요일 오전에 발표하고 바로 당일 배송출발합니다. 꽃내나

졸리긴한데 언니랑 놀고싶고 근데 또 졸리고  사랑둥이 우리 #두부르부르부르 🧡
너 방가서 자자

#새가족#두부#말티즈#견생9개월차
0

졸리긴한데 언니랑 놀고싶고 근데 또 졸리고 사랑둥이 우리 #두부르부르부르 🧡 너 방가서 자자 #새가족 #두부 #말티즈 #견생9개월차

혀가 삐죽 나온 말티즈
귀엽다고 생각 했는데 보니까 이가 너무 안좋아서
다 빠지고 그 사이로 혀가 나온거였다 맴찢

1,2 다르기 전
3,4,5,6 자른 후
왠지 달라진게 없는 것 같은 기분이 들지만...
말티즈 가위컷은 세상에서 제일 어렵다
.
.
#20190917 #일상 #기록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dog #dogstagram
#말티즈 #얼굴컷 #말티즈가위컷 #말티즈얼굴컷
#애견미용 #애견미용사 #groomer
#sd애견미용학원 #사당sd애견미용학원 
#말티즈미용 #말티즈얼컷 
#이룰때까지 #hk_groomer
0

혀가 삐죽 나온 말티즈 귀엽다고 생각 했는데 보니까 이가 너무 안좋아서 다 빠지고 그 사이로 혀가 나온거였다 맴찢 1,2 다르기 전 3,4,5,6 자른 후 왠지 달라진게 없는 것 같은 기분이 들지만... 말티즈 가위컷은 세상에서 제일 어렵다 . . #20190917 #일상 #기록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dog #dogstagram #말티즈 #얼굴컷 #말티즈가위컷 #말티즈얼굴컷 #애견미용 #애견미용사 #groomer #sd애견미용학원 #사당

구름을 가르고 다가온 쥐드래꼬온^~
2

구름을 가르고 다가온 쥐드래꼬온^~

내놓으라고..
2

내놓으라고..

석구야 그거 너 아니야 오해야
.
.
.
.
.
.
.
#2019 #walk #maltese #park #말티즈 #공원 #산책
0

석구야 그거 너 아니야 오해야 . . . . . . . #2019 #walk #maltese #park #말티즈 #공원 #산책

누나 원피스 끈도 구름이에겐 장난감일뿐...
괜차나 누나가 허리끈 안하면 돼...
⠀
#말티즈#말티즈그램#개스타그램#멍스타그램#
0

누나 원피스 끈도 구름이에겐 장난감일뿐... 괜차나 누나가 허리끈 안하면 돼... ⠀ #말티즈 #말티즈그램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

넘나 귀여운 우리찹쌀이
 안마의자로 올려달라고 애처롭게 쳐다보넹
#찹쌀떡 #귀요미 #세젤귀 #사랑해 
#반려견 #일상 #일상스타그램
#말티즈 #애견인 #견스타그램 #좋아요
0

넘나 귀여운 우리찹쌀이 안마의자로 올려달라고 애처롭게 쳐다보넹 #찹쌀떡 #귀요미 #세젤귀 #사랑해 #반려견 #일상 #일상스타그램 #말티즈 #애견인 #견스타그램 #좋아요

한 밤 중의 드라이브
.
잠깐 나간 엄마를 하염없이 바라보는 개다롱이의 멍통수
.
#반려견 #멍스타그램 #멍뭉이 #댕댕이 #말티즈 #말티즈그램 #maltese #instadog #귀요미 #강아지 #다롱이다롱
0

한 밤 중의 드라이브 . 잠깐 나간 엄마를 하염없이 바라보는 개다롱이의 멍통수 . #반려견 #멍스타그램 #멍뭉이 #댕댕이 #말티즈 #말티즈그램 #maltese #instadog #귀요미 #강아지 #다롱이다롱

개무섭🤪
#몽이#댕댕이#희번떡#말티즈
0

개무섭🤪 #몽이 #댕댕이 #희번떡 #말티즈

꼬맹아 그거 서현이꺼잖아ㅋㅋ
너가 자꾸 서현이꺼 침 발라버림 엄만 서현엄마한테 왕 삥뜯긴다..ㅠ
ㅋㅋ근데 너 너무 기엽다..역쉬 내아들 쵝오

#말티즈 #왕티즈 #개집사 #개스타그램 #꼬맹이 #얼짱 #내사랑 #내껌딱지
1

꼬맹아 그거 서현이꺼잖아ㅋㅋ 너가 자꾸 서현이꺼 침 발라버림 엄만 서현엄마한테 왕 삥뜯긴다..ㅠ ㅋㅋ근데 너 너무 기엽다..역쉬 내아들 쵝오 #말티즈 #왕티즈 #개집사 #개스타그램 #꼬맹이 #얼짱 #내사랑 #내껌딱지

애기재기 #늘두
앨범 보다, 너어무 귀여워 꽁꽁 숨겨둔 사진 🧡🧡
3

애기재기 #늘두 앨범 보다, 너어무 귀여워 꽁꽁 숨겨둔 사진 🧡🧡

️️️
내가 행복해할때~
.
.
강아지와 있을때..
.
집에서도..
샵에서도..
.
.
애견사랑
행복해요️
.
#반려견
#애견인소통 
#말티즈
0

️️️ 내가 행복해할때~ . . 강아지와 있을때.. . 집에서도.. 샵에서도.. . . 애견사랑 행복해요️ . #반려견 #애견인소통 #말티즈

 .
.
우리 코코 수술하고 나서 우울모드 
다스언니는 코코 병원냄새땜에 
낯설어서 다가오지도 않고  .
.
.
우리 딸래미 언능 낫자 .
.
.
.
#요양중 #쫌만버티자 #우리강아지 
#말티즈
0

. . 우리 코코 수술하고 나서 우울모드 다스언니는 코코 병원냄새땜에 낯설어서 다가오지도 않고 . . . 우리 딸래미 언능 낫자 . . . . #요양중 #쫌만버티자 #우리강아지 #말티즈

오늘 5시쯤에 우리 하얀가래떡이랑 30분동안 산책하고왔어요
.
요즘 햇빛도 쨍쨍나고 바람도 시원하게 불어서 산책하기에 딱인 날씨같아요
.
근데 얼마 안있으면 엄청 추워질텐데 그때는 산책 어떻게하쥬ㅠㅠㅠ 추운것도 싫은뎅...
.
.
#1일1산책#말티즈#말티즈그램#독스타그램#펫스타그램#개스타그램#멍스타그램#강아지#댕댕이#반려견#까만콩3개#소통#좋아요#maltese#petstagram#pet#dog#dogstagram#puppy#instapet#puppies
0

오늘 5시쯤에 우리 하얀가래떡이랑 30분동안 산책하고왔어요 . 요즘 햇빛도 쨍쨍나고 바람도 시원하게 불어서 산책하기에 딱인 날씨같아요 . 근데 얼마 안있으면 엄청 추워질텐데 그때는 산책 어떻게하쥬ㅠㅠㅠ 추운것도 싫은뎅... . . #1일1산책 #말티즈 #말티즈그램 #독스타그램 #펫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강아지 #댕댕이 #반려견 #까만콩3개 #소통 #좋아요 #maltese #petstagram #pet #dog #dogstagram #puppy #instapet #pu

-
끝까지 다 보셔야 합니다 Σ(•’╻’• ۶)۶
5

- 끝까지 다 보셔야 합니다 Σ(•’╻’• ۶)۶

질투왕 배창식. 보통 누가오면 배창선이 지랄했었는데 이번엔 배창식임. 배창구는 일상이 지랄임.
#말티즈 #믹스견 #댕댕이 #형제 #가족 #의리 #질투 #견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댕스타그램
0

질투왕 배창식. 보통 누가오면 배창선이 지랄했었는데 이번엔 배창식임. 배창구는 일상이 지랄임. #말티즈 #믹스견 #댕댕이 #형제 #가족 #의리 #질투 #견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댕스타그램

오랜만에 만난 마루랑
4

오랜만에 만난 마루랑

#빡숑 한 콩이애깅🥰
1

#빡숑 한 콩이애깅🥰

#추석 #부산가는 길
바람도 좋고 기분도 좋다구요~
씐나 씐나~~~~
.
.
.
#개엄마그램
#개스타 #개스타그램 
#개엄마 #말티즈 #반려견
#가족스타그램
#혈통견말티즈
1

#추석 #부산가는 길 바람도 좋고 기분도 좋다구요~ 씐나 씐나~~~~ . . . #개엄마그램 #개스타 #개스타그램 #개엄마 #말티즈 #반려견 #가족스타그램 #혈통견말티즈

회식 끗. 산책 두 타임인데 좆긋다.
얘 적응 했는지 소파에 올라옴.
무튼 산책 나가기 싫어서 귀찮아 뒈지것네.
#말티즈 #믹스견 #댕댕이 #스피츠 #사모예드 #형제 #가족 #의리 #회식 #직장인 #산책 #견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댕스타그램 #3박4일
1

회식 끗. 산책 두 타임인데 좆긋다. 얘 적응 했는지 소파에 올라옴. 무튼 산책 나가기 싫어서 귀찮아 뒈지것네. #말티즈 #믹스견 #댕댕이 #스피츠 #사모예드 #형제 #가족 #의리 #회식 #직장인 #산책 #견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댕스타그램 #3박4일

#Repost @1luxury_pet
• • • • •
응 그래도 미용은 해야되
#미안 #나도 #어쩔수없어 #미용하자
.
방광결석 수술하고 예민보스 응석받이가 되서 몸에는 손도 못대게 하니 어쩔수 없이 삽살개가 되버린 내새끼 콩이 
콩아 그거 엄마한테나 통하는거야...
럭셔리펫 원장님 고생많으셨어요~~
동영상 보니 많이 힘드셨나봐요
덕분에 넘흐 깔끔해져서 왔네요
이제 자주 보낼께요 감사합니다
.
#두정동애견미용 #천안애견미용 #애견미용 #럭셔리펫 #애견유치원 #두정동애견샵 #말티즈미용 #원장님 #고생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예민보스 #응석받이 #내새끼 #말티즈 #콩이 #개엄마 #개엄마그램 #반려견그램
0

#repost @1luxury_pet • • • • • 응 그래도 미용은 해야되 #미안 #나도 #어쩔수없어 #미용하자 . 방광결석 수술하고 예민보스 응석받이가 되서 몸에는 손도 못대게 하니 어쩔수 없이 삽살개가 되버린 내새끼 콩이 콩아 그거 엄마한테나 통하는거야... 럭셔리펫 원장님 고생많으셨어요~~ 동영상 보니 많이 힘드셨나봐요 덕분에 넘흐 깔끔해져서 왔네요 이제 자주 보낼께요 감사합니다 . #두정동애견미용 #천안애견미용 #애견미용 #럭셔리

너무 잘먹는 토리

관절영양 사료

글루코사민 들어있어서 좋은사료

식판은 글로펫 돌돌식판

#글루코사민사료 #글로펫 #돌돌식판 #강아지관절사료 #말티즈 #소형견쓸개골사료
0

너무 잘먹는 토리 관절영양 사료 글루코사민 들어있어서 좋은사료 식판은 글로펫 돌돌식판 #글루코사민사료 #글로펫 #돌돌식판 #강아지관절사료 #말티즈 #소형견쓸개골사료

조호두 말 안듣는거 보니까 우리가족 맞네..
#막내#호두#조호두#말티즈#댕댕이#maltese#missyou#hodu
0

조호두 말 안듣는거 보니까 우리가족 맞네.. #막내 #호두 #조호두 #말티즈 #댕댕이 #maltese #missyou #hodu

뭔가 억울하다
뭔지 모르겠는데 그냥 억울하다(시무룩)

#이러키  #강아지 #멍멍이 #댕댕이 #말티즈 #개스타그램 #개스타 #댕댕이스타그램
0

뭔가 억울하다 뭔지 모르겠는데 그냥 억울하다(시무룩) #이러키 #강아지 #멍멍이 #댕댕이 #말티즈 #개스타그램 #개스타 #댕댕이스타그램

이뻐이뻐고마워유
1

이뻐이뻐고마워유

건들고 싶다.. 자는애 그냥 둬야하는데..
ㅋㅋㅋㅋㅋ
죠발꾸락 어쩔겨
#내새끼 #깨물고싶네아주그냥
2

건들고 싶다.. 자는애 그냥 둬야하는데.. ㅋㅋㅋㅋㅋ 죠발꾸락 어쩔겨 #내새끼 #깨물고싶네아주그냥

맨날 꾹꾹이 #말티즈 이발한 마크...못쨍김🥺
0

맨날 꾹꾹이 #말티즈 이발한 마크...못쨍김🥺

#구이리그램 
꼬먐미씨 왜 구일이를 그런얼굴로 보는겁니꽈?
헛구역질이랑 기침해서 잠 한숨도 못자게 해놓고
병원에서 고먐미씨한테 까불다가
냥펀치 얻어맞고있냨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 집에 안올라고 드러눕기있음?
#김진상 #기다려의달인
2

#구이리그램 꼬먐미씨 왜 구일이를 그런얼굴로 보는겁니꽈? 헛구역질이랑 기침해서 잠 한숨도 못자게 해놓고 병원에서 고먐미씨한테 까불다가 냥펀치 얻어맞고있냨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 집에 안올라고 드러눕기있음? #김진상 #기다려의달인

우리 폴로 가을맞이 꼬까옷 입었어용🥰
1

우리 폴로 가을맞이 꼬까옷 입었어용🥰

딥슬립
눈 뜨고 잠 
#체리#말티즈#maltese#내사랑
2

딥슬립 눈 뜨고 잠 #체리 #말티즈 #maltese #내사랑

#최단지의일상기록 
아빠바라기 단지 오늘은 아빠랑 엄마랑 밥먹고 단지랑 산책을 했다. 내가 아무리 뛰어가도 쫒아오지도 않고 불러도 뒤도 안돌아보고 풀썩 앉아서 아빠만 보고있다. 나븐새기
・
・
・
・
・
・
・
・
・
・
・
・
#단지 #멍스타그램 #견스타그램 #강아지 #말티즈 #졸귀탱 #천방지축 #내새끼 #동생 #선팔 #맞팔 #소통 #개일상 #사지말고입양하세요 #맞팔환영 #선팔하면맞팔 #followforfollowback #follow4followback #followback #likeforlikes #likeforfollow #lfl #fff #댓글 #좋반 #좋아요 #좋아요반사 #좋은하루 #️
3

#최단지의일상기록 아빠바라기 단지 오늘은 아빠랑 엄마랑 밥먹고 단지랑 산책을 했다. 내가 아무리 뛰어가도 쫒아오지도 않고 불러도 뒤도 안돌아보고 풀썩 앉아서 아빠만 보고있다. 나븐새기 ・ ・ ・ ・ ・ ・ ・ ・ ・ ・ ・ ・ #단지 #멍스타그램 #견스타그램 #강아지 #말티즈 #졸귀탱 #천방지축 #내새끼 #동생 #선팔 #맞팔 #소통 #개일상 #사지말고입양하세요 #맞팔환영 #선팔하면맞팔 #followforfollowback #follow4fol

Lo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