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색바꿈 Instagram photos and videos

Advertisement
#머리색바꿈 
어색하네^^;;;;
3

#머리색바꿈 어색하네^^;;;;

.
#가을맞이염색
⠀
셀프인데 색 잘나와서 만족~
실제론 더 다운된 와인컬러 
⠀
⠀
⠀
⠀
⠀
⠀
⠀
⠀
⠀
⠀
⠀
⠀
⠀
⠀
#셀프 #염색 #가을 #머리색바꿈 #와인컬러 #와인염색 #헤어컬러 #헤어스타일 #힐링 #셀프염색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selfie #셀카그램 #일상 #소통 #맞팔 #인친 #일상스타그램
⠀
30

. #가을맞이염색 ⠀ 셀프인데 색 잘나와서 만족~ 실제론 더 다운된 와인컬러 ⠀ ⠀ ⠀ ⠀ ⠀ ⠀ ⠀ ⠀ ⠀ ⠀ ⠀ ⠀ ⠀ ⠀ #셀프 #염색 #가을 #머리색바꿈 #와인컬러 #와인염색 #헤어컬러 #헤어스타일 #힐링 #셀프염색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selfie #셀카그램 #일상 #소통 #맞팔 #인친 #일상스타그램

Advertisement
머리색 바꿨다

By chloe
.
.
.
#selfie #hair #daily #dailylook #머리색바꿈 #염색 #followforfollowback
0

머리색 바꿨다 By chloe . . . #selfie #hair #daily #dailylook #머리색바꿈 #염색 #followforfollowback

Advertisement
어두운 곳에서는 전혀 티가 안 나던 색이었던 머리가 첫번째에서 두번째 사진처럼 바뀌었다ㅎㅎ돈이 무지 깨지는 건 좀 싫지만 그래도 좀 잘되서 뿌듯하당~~ #머리스타일 #머리색바꿈 #성공적 #무지_좋음 #98 #22 #맞팔 #팔로우 #팔로잉 #팔로워
0

어두운 곳에서는 전혀 티가 안 나던 색이었던 머리가 첫번째에서 두번째 사진처럼 바뀌었다ㅎㅎ돈이 무지 깨지는 건 좀 싫지만 그래도 좀 잘되서 뿌듯하당~~ #머리스타일 #머리색바꿈 #성공적 #무지_좋음 #98 #22 #맞팔 #팔로우 #팔로잉 #팔로워

인스타를 안하시는 스타 ‘이무생배우님/선배님’ 두 남편 사이 아픈여자
photo by @i_like_it_mylife 
#드라마 #촬영장 #이무생배우 #60일지정생존자 #봄밤 #두남편 #머리색바꿈
0

인스타를 안하시는 스타 ‘이무생배우님/선배님’ 두 남편 사이 아픈여자 photo by @i_like_it_mylife #드라마 #촬영장 #이무생배우 #60일지정생존자 #봄밤 #두남편 #머리색바꿈

탈바꿈 ㅋㅋㅋ 탈색 겁나 따갑네 ㅋㅋㅋ

#머리색바꿈 #탈색두번염색한번 #앞머리자르기 #거창미용실 #하늘헤어샵 #프렌치모브애쉬
0

탈바꿈 ㅋㅋㅋ 탈색 겁나 따갑네 ㅋㅋㅋ #머리색바꿈 #탈색두번염색한번 #앞머리자르기 #거창미용실 #하늘헤어샵 #프렌치모브애쉬

#근황 
요즘 바쁜척하는 중
오랜만에 
사진빨 어플빨 가득한 셀카 투척

#대구 #현실은 #과연 #어떨까 #셀카 #어플의힘 #사진의힘 #좋아요 #배고파 #머리색바꿈 #27 #할게많아 #의식의흐름 #셀스타그램
4

#근황 요즘 바쁜척하는 중 오랜만에 사진빨 어플빨 가득한 셀카 투척 #대구 #현실은 #과연 #어떨까 #셀카 #어플의힘 #사진의힘 #좋아요 #배고파 #머리색바꿈 #27 #할게많아 #의식의흐름 #셀스타그램

오랜만에 손양 사진 올리기  신난 아줌마 하늘로 날아갈기세 ~ 
뒤에 시호 미안 
#머리색바꿈 #가을맞이 #선선 #손양 #줌마렐라. #instagram #육아 #27살에 애둘맘 #다놀램🤗
0

오랜만에 손양 사진 올리기 신난 아줌마 하늘로 날아갈기세 ~ 뒤에 시호 미안 #머리색바꿈 #가을맞이 #선선 #손양 #줌마렐라 . #instagram #육아 #27살에 애둘맘 #다놀램 🤗

#울애기
#누가 이렇게 예쁘래?
#넘나예쁜것️ #백만년만에#머리색바꿈
#다이어트한다고 아침 안먹구 
점심 탄수화물 안먹고
#결국#저녁에#티라미수#고기
#된찌에 밥까지...
2

#울애기 #누가 이렇게 예쁘래? #넘나예쁜것️ #백만년만에 #머리색바꿈 #다이어트한다고 아침 안먹구 점심 탄수화물 안먹고 #결국 #저녁에 #티라미수 #고기 #된찌에 밥까지...

일하러 가즈아 〰️
예약은 최소 일주일전 잡아주세용 
⠀⠀⠀⠀⠀⠀⠀⠀⠀⠀⠀⠀⠀⠀⠀⠀⠀⠀⠀⠀⠀⠀⠀⠀⠀⠀⠀⠀
#광주자연눈썹
#광주반영구눈썹
5

일하러 가즈아 〰️ 예약은 최소 일주일전 잡아주세용 ⠀⠀⠀⠀⠀⠀⠀⠀⠀⠀⠀⠀⠀⠀⠀⠀⠀⠀⠀⠀⠀⠀⠀⠀⠀⠀⠀⠀ #광주자연눈썹 #광주반영구눈썹

9

간만에 염색‍🦰
얼집에 울공주들 댈러갔는데 우리다은이 나보고는 아주 짱짱한 큰소리로 쌤들 다듣는데... '어, 엄마 아침엔 블랙이였는데 브라운이됐네? 엄마 이뻐졌네?' 라고함🤣🤣🤣
민망쓰ㅋㅋㅋㅋ너희들 보내고 묭실간거 티나게 다은아 그렇게 크게 말안해도됐자나ㅋㅋㅋㅋ
엄마랑 사진찍고싶다는 우리딸
역시 여잔꾸며야 애가 보기에도 멀쩡해보이나봄
.
.
.
#간만에 #기분전환 #머리색바꿈 
#엄마가제일이쁘다는딸 #고마워 
#내보물들️ #울여보 #울딸들이있어 #오늘도파워업 #가족이최고
15

간만에 염색‍🦰 얼집에 울공주들 댈러갔는데 우리다은이 나보고는 아주 짱짱한 큰소리로 쌤들 다듣는데... '어, 엄마 아침엔 블랙이였는데 브라운이됐네? 엄마 이뻐졌네?' 라고함🤣🤣🤣 민망쓰ㅋㅋㅋㅋ너희들 보내고 묭실간거 티나게 다은아 그렇게 크게 말안해도됐자나ㅋㅋㅋㅋ 엄마랑 사진찍고싶다는 우리딸 역시 여잔꾸며야 애가 보기에도 멀쩡해보이나봄 . . . #간만에 #기분전환 #머리색바꿈 #엄마가제일이쁘다는딸 #고마워 #내보물들️ #울여보 #울딸들이있

#머리색바꿈 #피곤쓰
3

#머리색바꿈 #피곤쓰

#선부동 #토리헤어#머리색바꿈 #밝은 색에서 톤다운#하고싶어서 #블루블랙 #경선쌤 #색이 빠질수록
예쁘게 예쁘게 나올꺼 같다면 분위기 많이 달라보인다고함
#단점 #색이 오래 가지 않는다고 함 #길어야 한달#아쉽다그램 #그때까지#예쁘게 보내긔#색이 빠짐  갈색톤이  된다는디 #차후에 #밝은 색으로 갈지#다시 블루블랙 할지  #고민하자#
0

#선부동 #토리헤어 #머리색바꿈 #밝은 색에서 톤다운#하고싶어서 #블루블랙 #경선쌤 #색이 빠질수록 예쁘게 예쁘게 나올꺼 같다면 분위기 많이 달라보인다고함 #단점 #색이 오래 가지 않는다고 함 #길어야 한달#아쉽다그램 #그때까지 #예쁘게 보내긔#색이 빠짐 갈색톤이 된다는디 #차후에 #밝은 색으로 갈지#다시 블루블랙 할지 #고민하자 #

또 가고싶었던 워터밤. 이렇게 빨리 다시갈줄 몰랐다🤣저번엔 그린팀 이여서 그린머리로 이번엔 블루팀 이여서 블루로 염색해서 갔는데 너무 들어가자마자 젖어버림 머리색 하나도 안보여ㅠㅠ 그래도 그만큼 재밋었다는 말씀이지~후훗^^울 위너 오빠들도 또보고 완전 쪼아쓰ㅋㅋㅋ
#대전 #워터밤2019 #워터밤대전 #머리색바꿈 #티안남 #망했음 #그래도 #좋았다 #위너 #짱 #김진우 #또또또 #쏠로 #화이팅
1

또 가고싶었던 워터밤. 이렇게 빨리 다시갈줄 몰랐다🤣저번엔 그린팀 이여서 그린머리로 이번엔 블루팀 이여서 블루로 염색해서 갔는데 너무 들어가자마자 젖어버림 머리색 하나도 안보여ㅠㅠ 그래도 그만큼 재밋었다는 말씀이지~후훗^^울 위너 오빠들도 또보고 완전 쪼아쓰ㅋㅋㅋ #대전 #워터밤2019 #워터밤대전 #머리색바꿈 #티안남 #망했음 #그래도 #좋았다 #위너 #짱 #김진우 #또또또 #쏠로 #화이팅

️ 기분전환겸 탈색 염색
후 ~~ 맘에든다 맘에들어
사진 왜 개털같이 나왔....? 
.
#기분전환 #머리색바꿈 
#에쉬블루 #이쁘게빠져라 
#마음만은 #젊줌마
11

️ 기분전환겸 탈색 염색 후 ~~ 맘에든다 맘에들어 사진 왜 개털같이 나왔....? . #기분전환 #머리색바꿈 #에쉬블루 #이쁘게빠져라 #마음만은 #젊줌마

간만에 사기셀카🤗
.
.
.
#기분전환 #머리색바꿈 #동생찬스 
#오렌지염색 #얼마만의여유인가 #시댁찬스 
#셀기꾼 #사기샷 #셀카잼 #셀기꾼 ㅋㅋㄱㅋㅋㅋㄱㅋㅋㄱㅋㅋ#스노우는사랑입니다 
#머리색이쁨 #대만족 #눈누난나 
#애엄마다그램 #애엄마일탈 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덕분에힐링
#신랑왈 니가대학생이니?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
13

간만에 사기셀카🤗 . . . #기분전환 #머리색바꿈 #동생찬스 #오렌지염색 #얼마만의여유인가 #시댁찬스 #셀기꾼 #사기샷 #셀카잼 #셀기꾼 ㅋㅋㄱㅋㅋㅋㄱㅋㅋㄱㅋㅋ#스노우는사랑입니다 #머리색이쁨 #대만족 #눈누난나 #애엄마다그램 #애엄마일탈 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덕분에힐링 #신랑왈 니가대학생이니?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

간만에 #셀카 #머리색바꿈
2

간만에 #셀카 #머리색바꿈

#머리색바꿈
#
실제로 보면 되게 초록초록한데
사진으론 잘 안보임🤣
4

#머리색바꿈 # 실제로 보면 되게 초록초록한데 사진으론 잘 안보임🤣

#머리색바꿈 
#핑크브라운 
맞나 ...? 암튼ㅋㅋ
#염색 한지 일주일만에 원하는색이 나오고있음
#셀카그램 
#셀스타그램
7

#머리색바꿈 #핑크브라운 맞나 ...? 암튼ㅋㅋ #염색 한지 일주일만에 원하는색이 나오고있음 #셀카그램 #셀스타그램

어늘 뭐 바뀐거 읍오?
#잘봐봐 
#머리색바꿈 
#깜장
11

어늘 뭐 바뀐거 읍오? #잘봐봐 #머리색바꿈 #깜장

#일#일하는중#잠시#휴식시간#수요일
오자마자 땀 뻘뻘 흘리며 대청소 하고
서류 정리 하고, 멍 좀 때리다가 
앉아 있으니 다리 아파서 서서 돌아다니기
#셀카#셀스타스램#셀#사진
#거울샷#데스크#학원#오랜만에#인스타
#방학#방학특강#나름#바빴음
#선팔#맞팔#선팔하면맞팔 
요즘 상의가 계속 같은 이유, 출근용으로 색별로 여러 장 삼ㅋㅋㅋㅋㅋㅋ
9

#일 #일하는중 #잠시 #휴식시간 #수요일 오자마자 땀 뻘뻘 흘리며 대청소 하고 서류 정리 하고, 멍 좀 때리다가 앉아 있으니 다리 아파서 서서 돌아다니기 #셀카 #셀스타스램 #셀 #사진 #거울샷 #데스크 #학원 #오랜만에 #인스타 #방학 #방학특강 #나름 #바빴음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요즘 상의가 계속 같은 이유, 출근용으로 색별로 여러 장 삼ㅋㅋㅋㅋㅋㅋ

딱 한달용 #염색 ~아드님께서 #방학 을 맞이해서 염색을 하시겠다고 하셔서..독서록 두편받고 시켜줌 ㅎㅎ
저 색은 나도 한번도 안해본 색인데 ㅋㅋ
.
.
.
#머리색바꿈 #아쿠아블루 #헤어메니큐어 #아들 #우리아들 #중딩 #중1 #14살 #사춘기 #핵인싸 #관종 #관종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Myson
1

딱 한달용 #염색 ~아드님께서 #방학 을 맞이해서 염색을 하시겠다고 하셔서..독서록 두편받고 시켜줌 ㅎㅎ 저 색은 나도 한번도 안해본 색인데 ㅋㅋ . . . #머리색바꿈 #아쿠아블루 #헤어메니큐어 #아들 #우리아들 #중딩 #중1 #14살 #사춘기 #핵인싸 #관종 #관종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myson

점점밝아지고있능 머리🤭
.
.
#애쉬그레이염색 #6년만에 #머리색바꿈 #9E3BE5ED
18

점점밝아지고있능 머리🤭 . . #애쉬그레이염색 #6년만에 #머리색바꿈 #9e3be5ed

아침에 출근하다 찍었지요

#비오는날출근길 #애쉬그레이 #머리색바꿈 #볼빵빵
10

아침에 출근하다 찍었지요 #비오는날출근길 #애쉬그레이 #머리색바꿈 #볼빵빵

이제 흑발 안녀엉
#애쉬#염색#머리색바꿈#케이샵#머리염색
12

이제 흑발 안녀엉 #애쉬 #염색 #머리색바꿈 #케이샵 #머리염색

머리색 바꾸고프네 ㅋㅋ
컬러렌즈도 좀껴주구 ㅍㅎㅎㅎ
머리색 중요하군 ㅎㅎ
여유있는 주말오후 셀카널이
#머리색바꿈 #너는누구니
0

머리색 바꾸고프네 ㅋㅋ 컬러렌즈도 좀껴주구 ㅍㅎㅎㅎ 머리색 중요하군 ㅎㅎ 여유있는 주말오후 셀카널이 #머리색바꿈 #너는누구니

#머리색바꿈#학생같다 (학생은 학생다워야이쁜거지)#안어울리지만#만족#어색하네#우리집개#효도 쥰내기욥네 아몇반지웟다 올렷다하는지#복잡하네
2

#머리색바꿈 #학생같다 (학생은 학생다워야이쁜거지)#안어울리지만 #만족 #어색하네 #우리집개 #효도 쥰내기욥네 아몇반지웟다 올렷다하는지#복잡하네

머리카락 :  야메로

#셀카 #머리색바꿈 #daily
10

머리카락 : 야메로 #셀카 #머리색바꿈 #daily

#첫줄

집순이놀이
머리색이푸르딩딩딩딩딩 —————————— 아.....
요요가왔네...
여름엔 왜 살이 더찔까...🤣🤣🤣🤣 ———————————— #일상그램#집순이#머리색바꿈#차분한푸르딩딩#남매맘
0

#첫줄 집순이놀이 머리색이푸르딩딩딩딩딩 —————————— 아..... 요요가왔네... 여름엔 왜 살이 더찔까...🤣🤣🤣🤣 ———————————— #일상그램 #집순이 #머리색바꿈 #차분한푸르딩딩 #남매맘

ㅋ엄마 셀카 그만찍고 내얘기좀들어보랑께
아니  있잖아 
걔가 
#아휴머리야
#머리색바꿈
#어려보였음
#투머치토커
#입좀꿰매자 
#관저동마치광장 
#관저동미용실
#cm3헤어모드관저점
3

ㅋ엄마 셀카 그만찍고 내얘기좀들어보랑께 아니 있잖아 걔가 #아휴머리야 #머리색바꿈 #어려보였음 #투머치토커 #입좀꿰매자 #관저동마치광장 #관저동미용실 #cm3헤어모드관저점

보라색이참좋다
머리색이 어두워서더좋다
내일막둥이 얼집엄마수업가는날인데
너무다행이다
.
.
.
.
.
.
.
.
 #줌마그램#삼남매맘#머리색바꿈#식물성염색
#라벤더색#보라색#이쁘다그램#셀카
3

보라색이참좋다 머리색이 어두워서더좋다 내일막둥이 얼집엄마수업가는날인데 너무다행이다 . . . . . . . . #줌마그램 #삼남매맘 #머리색바꿈 #식물성염색 #라벤더색 #보라색 #이쁘다그램 #셀카

복잡복잡 답답🤡
.
#머리색바꿈 #맘에드는군
22

복잡복잡 답답🤡 . #머리색바꿈 #맘에드는군

#간만에설카
-
'90%정도 회복한 몸뚱이ㅋㅋ
살것같음~~~~
2주간의 긴~ 병치레를 끝내고 
다시 소소한일상 시작~
꼬맹쓰랑도 열심히 놀아줄수있고~
그동안 휴강한 학원도 가고~ good~'
-
#건강잘챙기기 #보강도열심히 
#엄마노릇도 #더열심히 #🤭
#머리색바꿈 #망함 #
#소소한일상 #데일리라이프 #무표정셀카
#비오는어느오후 #일상기록
2

#간만에설카 - '90%정도 회복한 몸뚱이ㅋㅋ 살것같음~~~~ 2주간의 긴~ 병치레를 끝내고 다시 소소한일상 시작~ 꼬맹쓰랑도 열심히 놀아줄수있고~ 그동안 휴강한 학원도 가고~ good~' - #건강잘챙기기 #보강도열심히 #엄마노릇도 #더열심히 #🤭 #머리색바꿈 #망함 # #소소한일상 #데일리라이프 #무표정셀카 #비오는어느오후 #일상기록

Lo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