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Instagram photos and videos

Advertisement
아 아 아 여행앓이ㅡㅡ 
세환이오빠 사진 찍는 실력이 일취월장쓰
1

아 아 아 여행앓이ㅡㅡ 세환이오빠 사진 찍는 실력이 일취월장쓰

부자연스럽지
1

부자연스럽지

Advertisement
ẢNH THẬT ÁO PHÔNG TAY LỠ
0

ẢNH THẬT ÁO PHÔNG TAY LỠ

선수들의 실전 컨디셔닝 관리를 원하신다면~~^^
경험 즉 실전에서 나오는 관리를 받는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실전에서 선수들이 원하는 파워와 움직임을 알고 있어야 좋은 피드백을 줄수 있지 않을까요!
.
예) 축구선수 주1회 게임
주2회 스트렝스 및 코어운동 스트레칭 포함
주1회 스피드와 근지구력,  어질리티운동
전술과 그외의 것은 감독과 코치분들의 역할
당연히 경기후 리커버리섹션 및 스트레칭 
뭉친근육이 있다면 근막이완 마사지
맞춤형 관리 필수
.
. 선수트레이닝전문점 & JM바디컨디셔닝센터
.
.
 문의 전화 032  545  3635
.
선수컨디셔닝 관리 = 부상예방
스트렝스 & 스피드 훈련 & 바디벨런스 
맞춤형 트레이닝으로 선수 관리 시스템 .

끝날때까지  끝난게아니다 프로의식️‍️️‍️️‍️
🥇🥈🥉️
#JM 바디컨디셔닝센터 #인천선수트레이닝
#축구선수스피드향상 #축구선수벨런스 #스피드운동#인천체형교정 #축구전문트레이닝  #선수트레이닝전문 #피지컬트레이닝  #일상 #중딩맘 #초딩맘 #축구선수맘 #운동선수고민상담#고딩맘 #팔로우 #선수재활 #인스타그램 # #운동선수맘 #문의환영 #선수멘토링 #instagram #소통#맞팔#선팔 #일상 @ 인천
0

선수들의 실전 컨디셔닝 관리를 원하신다면~~^^ 경험 즉 실전에서 나오는 관리를 받는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실전에서 선수들이 원하는 파워와 움직임을 알고 있어야 좋은 피드백을 줄수 있지 않을까요! . 예) 축구선수 주1회 게임 주2회 스트렝스 및 코어운동 스트레칭 포함 주1회 스피드와 근지구력, 어질리티운동 전술과 그외의 것은 감독과 코치분들의 역할 당연히 경기후 리커버리섹션 및 스트레칭 뭉친근육이 있다면 근막이완 마사지 맞춤형 관

Advertisement
ẢNH THẬT ÁO PHÔNG TAY LỠ
0

ẢNH THẬT ÁO PHÔNG TAY LỠ

.
.
.
대구 짱 재밌뗘
2

. . . 대구 짱 재밌뗘

ẢNH THẬT ÁO PHÔNG TAY LỠ
0

ẢNH THẬT ÁO PHÔNG TAY LỠ

.
이상한 주말의 앨리스.
#이상한나라의앨리스
#인스타그램 
#감성사진
#베이비돌
#주말
#소통
#
0

. 이상한 주말의 앨리스. #이상한나라의앨리스 #인스타그램 #감성사진 #베이비돌 #주말 #소통 #

ẢNH THẬT ÁO PHÔNG TAY LỠ
0

ẢNH THẬT ÁO PHÔNG TAY LỠ

ẢNH THẬT ÁO PHÔNG TAY LỠ
0

ẢNH THẬT ÁO PHÔNG TAY LỠ

ẢNH THẬT ÁO PHÔNG TAY LỠ
0

ẢNH THẬT ÁO PHÔNG TAY LỠ

수렁ㅇ스 롯데얼드 레이싱 갱갱
2

수렁ㅇ스 롯데얼드 레이싱 갱갱

1

식상하지만. 비만은 만병의 근원입니다. 정말루.
1

식상하지만. 비만은 만병의 근원입니다. 정말루.

참 잘 따라오시는 수강선생님
가을이니까 췍췍
.
.
.
네일정규과정
네일실무창업과정
수강생모집중
.
수강문의는 오픈카카오톡 [퐁클래스]
성함, 연락처, 인스타아이디, 경력, 문의내용 정리해서 보내주시면 답변드립니다🤔
2

참 잘 따라오시는 수강선생님 가을이니까 췍췍 . . . 네일정규과정 네일실무창업과정 수강생모집중 . 수강문의는 오픈카카오톡 [퐁클래스] 성함, 연락처, 인스타아이디, 경력, 문의내용 정리해서 보내주시면 답변드립니다🤔

어제 기억 산다
1

어제 기억 산다

죽을맛..ㅎ
2

죽을맛..ㅎ

토끼정에서 신메뉴를 출시했습니다⠀
연어냉모밀을 비롯하여 ⠀
카레 5종과 파스타 5종을 선보입니다⠀
⠀
또한, 배민 라이더스와 우버이츠를 통해서 ⠀
배달서비스도 새롭게 런칭했으니 ⠀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당신과 내가 함께 머무르는 곳”⠀
#토끼정대학로점 입니다⠀
⠀
#마로니에공원 뒤 대학로 8가길 133⠀
⠀
#토끼정  #대학로⠀
⠀
#대학로맛집 #대학로데이트 #혜화 #혜화역 #혜화맛집 #혜화역맛집 #혜화데이트 #혜화역데이트 #서울맛집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맞팔 #강남 #서울역 #종로 #중구 #성북구 #홍대 #데일리 #첫줄 #카레 #파스타 #JMT #배민 #우버이츠
0

토끼정에서 신메뉴를 출시했습니다⠀ 연어냉모밀을 비롯하여 ⠀ 카레 5종과 파스타 5종을 선보입니다⠀ ⠀ 또한, 배민 라이더스와 우버이츠를 통해서 ⠀ 배달서비스도 새롭게 런칭했으니 ⠀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당신과 내가 함께 머무르는 곳”⠀ #토끼정대학로점 입니다⠀ ⠀ #마로니에공원 뒤 대학로 8가길 133⠀ ⠀ #토끼정 #대학로 ⠀ ⠀ #대학로맛집 #대학로데이트 #혜화 #혜화역 #혜화맛집 #혜화역맛집 #혜화데이트 #혜화역데이트 #서울맛집

해위~~
1

해위~~

 21-9-1992  21-9-2019 
Happy Birthday Kim JongDae  Chúc khủng long của em sinh nhật vui vẻ, chúc anh luôn mạnh khỏe và thành công, luôn luôn đẹp trai hơn nha anh  Và cũng cảm ơn anh đã là một phần trong EXO và là một thiên thần đáng yêu trong mắt EXO-L bọn em 
 Và cuối cùng là Happpy Birthday JongDae ạ  #선팔하면맞팔 #맞팔 #선팔 #셀카 #셀피 #주말 #홍대 #스타벅스 #혼자 #아이폰 #좋아요 #좋아요 #인스타그램 #소통해요 #먹스타그램 #오늘 #데이트 #일요일 #오오티디 #코스트코 #카메라 #심심해 #맛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인스타 #셀스타그램 #일상그램 #맞팔해요 #팔로미
0

21-9-1992 21-9-2019 Happy Birthday Kim JongDae Chúc khủng long của em sinh nhật vui vẻ, chúc anh luôn mạnh khỏe và thành công, luôn luôn đẹp trai hơn nha anh Và cũng cảm ơn anh đã là một phần trong EXO và là một thiên thần đáng yêu trong mắt EXO

우는 거 아님 30분 쉬라해서 감격한거임
1

우는 거 아님 30분 쉬라해서 감격한거임

엄마 선물
1

엄마 선물

신도림 봉구
1

신도림 봉구

피부가 썩네 썩어
3

피부가 썩네 썩어

아침부터 졌었다
2

아침부터 졌었다

1

오랜만에 만난 동기️
넷이 뭉치면 접시깨지쥬🥳
2

오랜만에 만난 동기️ 넷이 뭉치면 접시깨지쥬🥳

#럽스타그램
⠀
이동현이가 한참 꼬신다고 잘해줫던 시절 ㅜ ㅜ
서른마흔다섯번찍음 넘어간다 캣는데 넘일찍 넘어갓나 ,, ⠀
2

#럽스타그램 ⠀ 이동현이가 한참 꼬신다고 잘해줫던 시절 ㅜ ㅜ 서른마흔다섯번찍음 넘어간다 캣는데 넘일찍 넘어갓나 ,, ⠀

태풍 오지 마로라
3

태풍 오지 마로라

언제적
4

언제적

2019.09.19 강원도에 위치해 있는 '하이원 추추파크' 스위치 백트레인을 타고 중간에 내려서 철길에서 사진 몇장 찍고 바깥 경치 구경좀 하다가 다음에는 레일바이크를 탔는데 추워서 죽는줄 알았지만 타는 내내 기분이 upup 총 10장의 사진을 올렸는데 제 사진은 첫번째 사진이 끝입니다 ㅎㅎ 다들 주말 잘 보내세요!
5

2019.09.19 강원도에 위치해 있는 '하이원 추추파크' 스위치 백트레인을 타고 중간에 내려서 철길에서 사진 몇장 찍고 바깥 경치 구경좀 하다가 다음에는 레일바이크를 탔는데 추워서 죽는줄 알았지만 타는 내내 기분이 upup 총 10장의 사진을 올렸는데 제 사진은 첫번째 사진이 끝입니다 ㅎㅎ 다들 주말 잘 보내세요!

끝난걸까
7

끝난걸까

비시로
0

비시로

이제 나도 잘 지내고 있어요 당신도 잘 지내길 바래요 
진심으로 많이 미안했어요 그리고 진심으로 많이 고마웠어요 
그리고 진심으로 많이 좋아했고 , 사랑했어요
좋은추억으로 남아줘서 정말 고마워요 잘가요
10

이제 나도 잘 지내고 있어요 당신도 잘 지내길 바래요 진심으로 많이 미안했어요 그리고 진심으로 많이 고마웠어요 그리고 진심으로 많이 좋아했고 , 사랑했어요 좋은추억으로 남아줘서 정말 고마워요 잘가요

.
.
まぁ取り敢えず顎を隠せばどうにかなると
思ってるやつ‍️笑笑
.
#셀피 #셀스타그램 #일본인 #대구 .
.
.
2

. . まぁ取り敢えず顎を隠せばどうにかなると 思ってるやつ‍️笑笑 . #셀피 #셀스타그램 #일본인 #대구 . . .

#연화제과 
폭풍전야
여기 무화과 디저트 먹고싶다..
10

#연화제과 폭풍전야 여기 무화과 디저트 먹고싶다..

아플 때 내 옆에 있어줘서 고마워.
2

아플 때 내 옆에 있어줘서 고마워.

낭랑 20세 뭐 했나 싶음
2

낭랑 20세 뭐 했나 싶음

어이없네
8

어이없네

살 빼야지
3

살 빼야지

쌈디 밖에 생각 안 나눙 축제
0

쌈디 밖에 생각 안 나눙 축제

오늘은 멀리서 보는 마리나
2

오늘은 멀리서 보는 마리나

2

기분 전환으로 머리 자르는 사람 나야,,,나,,,
5

기분 전환으로 머리 자르는 사람 나야,,,나,,,

‘
파파라치들 계속 따라붙네🤯
8

‘ 파파라치들 계속 따라붙네🤯

初ホームデー🥘️‍️️‍️ 準備体操から張り切り過ぎて運動する時体力足りんかったね 料理はビビンバ優勝でしょう美味しすぎ🥇 映画見る時寝て起きたら半分くらいの人がおらんなっちょるがにはびっくりした🤪🤪 この写真を見てどんな準備体操をしたか わかった人は是非コメントに
3

初ホームデー🥘️‍️️‍️ 準備体操から張り切り過ぎて運動する時体力足りんかったね 料理はビビンバ優勝でしょう美味しすぎ🥇 映画見る時寝て起きたら半分くらいの人がおらんなっちょるがにはびっくりした🤪🤪 この写真を見てどんな準備体操をしたか わかった人は是非コメントに

뻘다방 넘무 이쁌🥰
6

뻘다방 넘무 이쁌🥰

낼은 까불이랑 예쁜 것만 봐야지
8

낼은 까불이랑 예쁜 것만 봐야지

(ღ•͈ᴗ•͈ღ)
3

(ღ•͈ᴗ•͈ღ)

Don’t Make Me Laugh
11

Don’t Make Me Laugh

째깍째깍
7

째깍째깍

클리프바디워시!! 쿨향이 은은하게 오랫동안 지속되면서 바디워시&샴푸 효과도있어 머리감기와 몸을 한번에씻을 수있어 귀차니즘 남성분들에게 완젼 추천합니당!!!ᕦ(ò_óˇ)ᕤ
#클리프 #바디워시
25

클리프바디워시!! 쿨향이 은은하게 오랫동안 지속되면서 바디워시&샴푸 효과도있어 머리감기와 몸을 한번에씻을 수있어 귀차니즘 남성분들에게 완젼 추천합니당!!!ᕦ(ò_óˇ)ᕤ #클리프 #바디워시

3

면회외출
싸제음료는 존맛이다ㅜㅜㅜㅜㅜㅜ
6

면회외출 싸제음료는 존맛이다ㅜㅜㅜㅜㅜㅜ

29

Lo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