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Instagram photos and videos

Advertisement
예전에 티바먹었을때 진짜 맛있게 먹은기억이있어서
시켜봤는데 그맛이 안났다 지점마다 좀 다른가
후라이드는 맛있더라
연산동-티바두마리치킨
9

예전에 티바먹었을때 진짜 맛있게 먹은기억이있어서 시켜봤는데 그맛이 안났다 지점마다 좀 다른가 후라이드는 맛있더라 연산동-티바두마리치킨

요기요 추가할인 꿀팁 알아보기️
-
첫주문이라면? 쿠폰코드 : 티바두마리첫주문
첫주문이 아니어도! 쿠폰코드 : 9월에도티바두마리
-
■ 기  간 : 2019. 9. 16(월) - 9. 22(일)
■ 대  상 : 요기요 터치주문고객 누구나
■ 내  용 : 요기요에서 티바두마리치킨 주문시
첫주문 전 메뉴 5천원 할인 / 금요일엔 8천원 할인 
전고객 전 메뉴 2천원 할인 / 금요일엔 5천원 할인
-
유의사항 및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모바일)에서 [티바두마리치킨] 검색을 한 다음 
홈페이지 > 이벤트에서 확인해주세요 
-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tiba.co.kr
-
#티바두마리치킨 #요기요 #추가할인 #꿀팁
#첫주문 #전고객 #치킨 #일주일 #할인
0

요기요 추가할인 꿀팁 알아보기️ - 첫주문이라면? 쿠폰코드 : 티바두마리첫주문 첫주문이 아니어도! 쿠폰코드 : 9월에도티바두마리 - ■ 기 간 : 2019. 9. 16(월) - 9. 22(일) ■ 대 상 : 요기요 터치주문고객 누구나 ■ 내 용 : 요기요에서 티바두마리치킨 주문시 첫주문 전 메뉴 5천원 할인 / 금요일엔 8천원 할인 전고객 전 메뉴 2천원 할인 / 금요일엔 5천원 할인 - 유의사항 및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모바일)에서 [

.
피로회복엔 #떡볶이
떡보끼도 치키니도 먹으면 안되는데
오늘은 먹어줘야해 무조건!

짐정리해놓고 오늘은 푹 쉬자여 동지
고생많아따요 @minichok

폭풍흡입하고 비긴어게인보면서 마사지받으니 개꿀타임
3

. 피로회복엔 #떡볶이 떡보끼도 치키니도 먹으면 안되는데 오늘은 먹어줘야해 무조건! 짐정리해놓고 오늘은 푹 쉬자여 동지 고생많아따요 @minichok 폭풍흡입하고 비긴어게인보면서 마사지받으니 개꿀타임

명절연휴 끝나고 온 월요병 조지려면 치킨이지
#월요병#조져#티바두마리치킨#황금감자#치킨#먹짤#먹방#만족#으하하
1

명절연휴 끝나고 온 월요병 조지려면 치킨이지 #월요병 #조져 #티바두마리치킨 #황금감자 #치킨 #먹짤 #먹방 #만족 #으하하

요기요 추가할인 꿀팁 알아보기️
-
첫주문이라면? 쿠폰코드 : 티바두마리첫주문
첫주문이 아니어도! 쿠폰코드 : 9월에도티바두마리
-
■ 기  간 : 2019. 9. 16(월) - 9. 22(일)
■ 대  상 : 요기요 터치주문고객 누구나
■ 내  용 : 요기요에서 티바두마리치킨 주문시
첫주문 전 메뉴 5천원 할인 / 금요일엔 8천원 할인 
전고객 전 메뉴 2천원 할인 / 금요일엔 5천원 할인
-
유의사항 및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모바일)에서 [티바두마리치킨] 검색을 한 다음 
홈페이지 > 이벤트에서 확인해주세요 
-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tiba.co.kr
-
#티바두마리치킨 #요기요 #추가할인 #꿀팁
#첫주문 #전고객 #치킨 #일주일 #할인
0

요기요 추가할인 꿀팁 알아보기️ - 첫주문이라면? 쿠폰코드 : 티바두마리첫주문 첫주문이 아니어도! 쿠폰코드 : 9월에도티바두마리 - ■ 기 간 : 2019. 9. 16(월) - 9. 22(일) ■ 대 상 : 요기요 터치주문고객 누구나 ■ 내 용 : 요기요에서 티바두마리치킨 주문시 첫주문 전 메뉴 5천원 할인 / 금요일엔 8천원 할인 전고객 전 메뉴 2천원 할인 / 금요일엔 5천원 할인 - 유의사항 및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모바일)에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싱싱고추
풋고추와 홍고추
.
.
.
고추소박이를 담글까?
고추전을 만들까?
고추장에 찍어 먹을까?

지인이 주신 고추가 너무 싱싱해서
바구니에 이쁘게 담아보았죠^^ #오늘#일상#뭘먹을까 
#고추소박이#고추전
#고추#된장무침
#풋고추 #홍고추#청양고추
#주말농장
#유기농#야채 #비타민씨#최고
#다이어트그램 #맛스타그램 
#티바두마리치킨#답십리점
0

🥗싱싱고추 풋고추와 홍고추 . . . 고추소박이를 담글까? 고추전을 만들까? 고추장에 찍어 먹을까? 지인이 주신 고추가 너무 싱싱해서 바구니에 이쁘게 담아보았죠^^ #오늘 #일상 #뭘먹을까 #고추소박이 #고추전 #고추 #된장무침 #풋고추 #홍고추 #청양고추 #주말농장 #유기농 #야채 #비타민씨 #최고 #다이어트그램 #맛스타그램 #티바두마리치킨 #답십리점

티바두마리치킨 칠성점

고객님들의 성원으로 하루하루 바쁘게보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9월 티바두마리치킨 할인이벤트 참고하시구 꼭 이용해주세요ㅎㅎ
화,수(배민)3천원할인,금(요기요)3천원할인

주소-대구광역시 북구 칠성동2가 355-27
번호-053 352 2566
배달지역-칠성동,침산동,고성동,원대동,노원동일부,중구일부,대현동일부
배달,포장,예약 전부 환영합니다🤗

#티바두마리치킨 #칠성점 #배달의민족 #요기요 #할인이벤트 #많은이용부탁드려요️ #대구 #북구 #일상 #소통 #치킨 #치맥
0

티바두마리치킨 칠성점 고객님들의 성원으로 하루하루 바쁘게보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9월 티바두마리치킨 할인이벤트 참고하시구 꼭 이용해주세요ㅎㅎ 화,수(배민)3천원할인,금(요기요)3천원할인 주소-대구광역시 북구 칠성동2가 355-27 번호-053 352 2566 배달지역-칠성동,침산동,고성동,원대동,노원동일부,중구일부,대현동일부 배달,포장,예약 전부 환영합니다🤗 #티바두마리치킨 #칠성점 #배달의민족 #요기요 #할인이벤트 #많은이용부

️어쓸신잡️
어쓸신잡은 어메이징스토리의 2학기 공연 ‘그 남자의 시간표’를 후원해주신 업체들을 한동대 학생들에게 소개해주는 유용한 채널입니다. 
두번째로 소개할 어쓸신잡은 🤟티바두마리 치킨 흥해점입니다.
.
영업시간은 매일 16:00~24:00 이고, 전화번호는 054-261-7887 입니다!
.
그 남자의 시간표 할인 이벤트로 티바두마리 치킨을 먹는 인증샷을 찍어서 보여주시면 500원을 할인해드린답니다!!(중복할인 불가능) 소중한 사람과 맛있는 티바두마리 치킨먹고 그.남.시 보러오세요~ #흥해 #티바두마리치킨 #알사람들은다아는 #티바 #양념치킨jmt #티바티바 #꼬끼오
0

️어쓸신잡️ 어쓸신잡은 어메이징스토리의 2학기 공연 ‘그 남자의 시간표’를 후원해주신 업체들을 한동대 학생들에게 소개해주는 유용한 채널입니다. 두번째로 소개할 어쓸신잡은 🤟티바두마리 치킨 흥해점입니다. . 영업시간은 매일 16:00~24:00 이고, 전화번호는 054-261-7887 입니다! . 그 남자의 시간표 할인 이벤트로 티바두마리 치킨을 먹는 인증샷을 찍어서 보여주시면 500원을 할인해드린답니다!!(중복할인 불가능) 소중한 사람과 맛있

간장치킨이 먹고싶었는데
내가 생각한 간장은 아니었지만
매콤하니 맛잇네
3

간장치킨이 먹고싶었는데 내가 생각한 간장은 아니었지만 매콤하니 맛잇네

집이 최고#샤인머스캣
#티바두마리치킨
누가 맛있다고..
맛집 누가 아시는 분???
초딩입 앞으로는 진짜 거른다
3

집이 최고#샤인머스캣 #티바두마리치킨 누가 맛있다고.. 맛집 누가 아시는 분??? 초딩입 앞으로는 진짜 거른다

우리집 네째 
러키 추석 인사 드려요~
.
.
.
동안미모 10살
한복 곱게 차려입고
여러분께 인사드려요~~
#애완견 #동안#미모#추석한복 #티바두마리치킨#답십리치킨#일상
0

우리집 네째 러키 추석 인사 드려요~ . . . 동안미모 10살 한복 곱게 차려입고 여러분께 인사드려요~~ #애완견 #동안 #미모 #추석한복 #티바두마리치킨 #답십리치킨 #일상

일단 #끄억까악꺼억 ^^! 🤪 사촌동생 집에 오자마자 야식으로 먹을 치킨 시키는데 먹다가 모자를수있다고 그냥 각자 먹어보자면서 두마리치킨을 2마리 시켰다ㅋㅋㅋ 1인 2마리치킨ㅋㅋㅋㅋㅋ 나는 후라이드 2조각 남기고 다 먹고 얘는 치킨부터 무피클, 콜라까지 하나도 안 남겼다(나는 콜라는 안 마시고 탄산수 사와서 마셨다!! 마지막양심 뭐 그런거..ㅎ 무피클은 다 먹음) 첫사진이 내가 혼자 두조각빼고 클리어한 치킨!!  아 근데 얘는 좀 덜 배운 도야지였다 치느님을 감히 순살로 시키다니.. 지금 생각해도 부들부들.. 무튼 이렇게 먹고 지금 배똥똥해서 쇼파에 반 누워서 기록하는데 주방에서 소리들리길래 ??하고 쳐다봤더니 뭔가 부족하다며 고추참치캔에 햇반이랑 콩나물무침 비벼서 메추리알이랑 먹고있는 이 사람.. 돼지는 키워도 너는 못 키우겠다는 이모 말이 살짝 수긍이 되네.. #돼지보스 #존경스럽다 
ㅤㅤ ㅤㅤ ㅤㅤ ㅤㅤ
ㅤㅤ ㅤㅤ ㅤㅤ ㅤㅤ
#지아야식 #치킨 #배달 #배달음식 #배달의민족 #티바두마리치킨 #두마리치킨 #티바 #후라이드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 #순살치킨 #야식 #먹스타그램 #다이어트 #유지어터 #식단기록 #데일리 #일상 #daily #foodie
12

일단 #끄억까악꺼억 ^^! 🤪 사촌동생 집에 오자마자 야식으로 먹을 치킨 시키는데 먹다가 모자를수있다고 그냥 각자 먹어보자면서 두마리치킨을 2마리 시켰다ㅋㅋㅋ 1인 2마리치킨ㅋㅋㅋㅋㅋ 나는 후라이드 2조각 남기고 다 먹고 얘는 치킨부터 무피클, 콜라까지 하나도 안 남겼다(나는 콜라는 안 마시고 탄산수 사와서 마셨다!! 마지막양심 뭐 그런거..ㅎ 무피클은 다 먹음) 첫사진이 내가 혼자 두조각빼고 클리어한 치킨!! 아 근데 얘는 좀 덜 배운 도야

드뎌 3등에서 전구역 맛집랭킹 2등
최근주문수도 5000+
넘나 뿌듯
1위인 60마리만 튀긴다는 집은 직원도많고
연중무휴라 따라잡을수없네ㅋㅋ
그래도 나는 두마리치킨중에선...등!
.
모두 즐겁고 풍요로운 한가위 되세용
9/13~9/14 임시휴무!!
.
.
#학정동2등. 국우동2등. 읍내동2등. 동천동2등. 
구암동2등. 태전동2등. 관음동2등
#주문많은업소
#TOP2위
#티바두마리치킨
#칠곡치킨
#추석
2

드뎌 3등에서 전구역 맛집랭킹 2등 최근주문수도 5000+ 넘나 뿌듯 1위인 60마리만 튀긴다는 집은 직원도많고 연중무휴라 따라잡을수없네ㅋㅋ 그래도 나는 두마리치킨중에선...등! . 모두 즐겁고 풍요로운 한가위 되세용 9/13~9/14 임시휴무!! . . #학정동2등 . 국우동2등. 읍내동2등. 동천동2등. 구암동2등. 태전동2등. 관음동2등 #주문많은업소 #top2위 #티바두마리치킨 #칠곡치킨 #추석

푸근한 고향집
아무것도 없는 내방~
치킨집 아들이라는걸 잊고살았다🦴.
.
.
.
.
.
.
.
.
.
.
.
#경남 #거창 #티바두마리치킨 #추석 #daily #selfie #블루스톤 #오랜만
16

푸근한 고향집 아무것도 없는 내방~ 치킨집 아들이라는걸 잊고살았다🦴. . . . . . . . . . . . #경남 #거창 #티바두마리치킨 #추석 #daily #selfie #블루스톤 #오랜만

티바두마리치킨 칠성점 오픈

9월10일부터 오픈하였습니다^^
첫날부터 고객님들의 주문으로 바쁜하루를 보냈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초심잃지않고 항상최선을 다하는 칠성점이 되겠습니다
리뷰이벤트 진행중이니 이용해주세요!!!
주소 - 대구광역시 북구 칠성동2가 355-27번지
번호 - 053 352 2566
배달지역 - 칠성동,침산동,고성동,원대동,노원동일부,중구일부
배달,포장,예약 환영합니다🤗
(홀은 있으나 준비기간이 짧아서 아직준비가 덜됬습니다ㅠㅠ 추후 홀장사도 진행되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티바두마리치킨 #칠성점
0

티바두마리치킨 칠성점 오픈 9월10일부터 오픈하였습니다^^ 첫날부터 고객님들의 주문으로 바쁜하루를 보냈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초심잃지않고 항상최선을 다하는 칠성점이 되겠습니다 리뷰이벤트 진행중이니 이용해주세요!!! 주소 - 대구광역시 북구 칠성동2가 355-27번지 번호 - 053 352 2566 배달지역 - 칠성동,침산동,고성동,원대동,노원동일부,중구일부 배달,포장,예약 환영합니다🤗 (홀은 있으나 준비기간이 짧아서 아직준비가 덜됬습

어제 저녁 #쫄면 #치킨 #티바두마리치킨
0

어제 저녁 #쫄면 #치킨 #티바두마리치킨

아... 뛰고 왔는데. 망.. 
매운거 좋아하는데 이건 너무 맵다. 
#티바119불양념치킨 #119불양념 #티바두마리치킨 #치킨 #치킨추천 #치킨스타그램 #먹방 #먹스타그램
0

아... 뛰고 왔는데. 망.. 매운거 좋아하는데 이건 너무 맵다. #티바119불양념치킨 #119불양념 #티바두마리치킨 #치킨 #치킨추천 #치킨스타그램 #먹방 #먹스타그램

엄마오늘 쪼매난월급 탔으니 쏜다치킨!
바삭바삭 맛나는 #티바두마리치킨 #성서계대티바 
양념듬뿍이라 치밥으로 저녁땡ㅋ
양완전 많네~~
감자 요구르트 젤리 사탕 서비수~ㅋ
잘먹었으니 일찍자줄래?ㅋㅋㅋㅋㅋㅋ

#성서계대티바치킨 #성서맛집 #서재맛집 #세천맛집 #치킨맛집 #서비스맛집 #티바두마리치킨성서계대점
1

엄마오늘 쪼매난월급 탔으니 쏜다치킨! 바삭바삭 맛나는 #티바두마리치킨 #성서계대티바 양념듬뿍이라 치밥으로 저녁땡ㅋ 양완전 많네~~ 감자 요구르트 젤리 사탕 서비수~ㅋ 잘먹었으니 일찍자줄래?ㅋㅋㅋㅋㅋㅋ #성서계대티바치킨 #성서맛집 #서재맛집 #세천맛집 #치킨맛집 #서비스맛집 #티바두마리치킨성서계대점


-
Smile 웃으면서 즐겨요!
Together 가족 모두 함께해요!
Respect 서로 존중해요!
Event 함께 놀아요!
Speak 고마움을 말로 표현해요!
Slowly 천천히 안전운전!
-
명절증후군을 이기는 꿀팁️
오늘, 내일 배달의민족에서 3천원 할인 받아서
티바두마리치킨 시켜먹고 미리 에너지 충전>_<
-
#티바두마리치킨 #배달의민족 #치킨
#3천원 #할인 #명절 #추석 #명절증후군
1

- Smile 웃으면서 즐겨요! Together 가족 모두 함께해요! Respect 서로 존중해요! Event 함께 놀아요! Speak 고마움을 말로 표현해요! Slowly 천천히 안전운전! - 명절증후군을 이기는 꿀팁️ 오늘, 내일 배달의민족에서 3천원 할인 받아서 티바두마리치킨 시켜먹고 미리 에너지 충전>_< - #티바두마리치킨 #배달의민족 #치킨 #3천원 #할인 #명절 #추석 #명절증후군

추석맞이 고객 선물
먹지말고 피부에 양보하세요^^
.
.
.
티바두마리치킨 답십리점을
잊지 않고 찾아 주시는 소중한
손님들께 추석 선물로 드릴 
송편 비누
----------------------------------------- 수제비누와 예쁜캔들 공방@ellisoap 을
운영하는 큰딸 한테 주문했어요~

#고객#추석선물
#보름달#알록달록
#송편#천연비누공방 #캔들공방#원데이클라스
#피부에#양보하세요
#티바두마리치킨#답십리치킨
#멋스타그램#엘리공방
1

추석맞이 고객 선물 먹지말고 피부에 양보하세요^^ . . . 티바두마리치킨 답십리점을 잊지 않고 찾아 주시는 소중한 손님들께 추석 선물로 드릴 송편 비누 ----------------------------------------- 수제비누와 예쁜캔들 공방@ellisoap 을 운영하는 큰딸 한테 주문했어요~ #고객 #추석선물 #보름달 #알록달록 #송편 #천연비누공방 #캔들공방 #원데이클라스 #피부에 #양보하세요 #티바두마리치킨 #답십리치킨 #멋스타그램 #엘

시즌 한정으로 출시 했던 닭껍질️
아쉽지만 9월 30일까지만 판매하고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고객님의 많은 사랑을 받아
부족한 부분을 개선할수 있었고
즐겁게 판매를 했습니다.
.
아쉬운 메뉴지만
떠나보내야하는 마음이 무겁네요
.
하지만
두종류의 신메뉴 소식이 들리고 있으니
천천히 소식 전해드릴게요️
.
티바두마리치킨 금촌점을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고객님들
감사드립니다.
.
늘 변함없는 맛과 정성으로
고객님을 기쁘게 해드리겠습니다.
#티바두마리치킨 #일정 #신메뉴 #소식 #파주 #금촌 #치킨 #추천 #평점 #4.9 #맛집 #술 #안주 #야식#창업 #일상 #소통 #이야기 #선팔 #맞팔 #좋아요 #홍보
5

시즌 한정으로 출시 했던 닭껍질️ 아쉽지만 9월 30일까지만 판매하고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고객님의 많은 사랑을 받아 부족한 부분을 개선할수 있었고 즐겁게 판매를 했습니다. . 아쉬운 메뉴지만 떠나보내야하는 마음이 무겁네요 . 하지만 두종류의 신메뉴 소식이 들리고 있으니 천천히 소식 전해드릴게요️ . 티바두마리치킨 금촌점을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고객님들 감사드립니다. . 늘 변함없는 맛과 정성으로 고객님을 기쁘게 해드리겠습니다. #티

오늘은 구구데이️
-
농림부에서 닭고기의 소비를
촉진하기 위하여 정한날이에요~
-
가족, 친구, 연인과 티바두마리치킨을
-
#티바두마리치킨 #구구데이 #99데이
#치킨 #닭고기 #티바두마리 #월요일 #월요병
0

오늘은 구구데이️ - 농림부에서 닭고기의 소비를 촉진하기 위하여 정한날이에요~ - 가족, 친구, 연인과 티바두마리치킨을 - #티바두마리치킨 #구구데이 #99데이 #치킨 #닭고기 #티바두마리 #월요일 #월요병

친정 나들이
강된장에 노각 무침과 가지 무침
.
.
.
오빠와 올케 언니가 직접 기른
유기농 야채들

친정에 와서 바쁜
올케 언니 대신
보글 보글 강된장과 
조물조물 두가지 나물 
무침 해서
엄마랑 남편이랑 조카랑
맛있게 먹고

편찮으신 엄마 돌봐 드리고 온 하루
고생 했다며 5만원을 주시는 엄마
따뜻하고 자상한 엄마
아프지 마세요~~ #친정나들이#강된장#일상#집밥
#노각무침#가지무침#유기농야채
#엄마#막내딸
#사랑하는#우리엄마#쾌유하세요
#티바두마리치킨#답십리점
0

친정 나들이 강된장에 노각 무침과 가지 무침 . . . 오빠와 올케 언니가 직접 기른 유기농 야채들 친정에 와서 바쁜 올케 언니 대신 보글 보글 강된장과 조물조물 두가지 나물 무침 해서 엄마랑 남편이랑 조카랑 맛있게 먹고 편찮으신 엄마 돌봐 드리고 온 하루 고생 했다며 5만원을 주시는 엄마 따뜻하고 자상한 엄마 아프지 마세요~~ #친정나들이 #강된장 #일상 #집밥 #노각무침 #가지무침 #유기농야채 #엄마 #막내딸 #사랑하는 #우리엄마 #쾌유하세요 #티

티바두마리치킨-치즈스노우퀸, 땡초갈릭
2

티바두마리치킨-치즈스노우퀸, 땡초갈릭

-
자꾸 체해서 맥주 하나 땄다
세달만에 맥주 마셨는데 그것도 뺏겨서 세모금 마심
#매일손따는중 #어지러워 #속아파 #치킨 #티바두마리치킨 #티바티바 #맥주 #하이트 #캔맥주
0

- 자꾸 체해서 맥주 하나 땄다 세달만에 맥주 마셨는데 그것도 뺏겨서 세모금 마심 #매일손따는중 #어지러워 #속아파 #치킨 #티바두마리치킨 #티바티바 #맥주 #하이트 #캔맥주

와 ㅅ티바... 뭔데 존나 마싯써...🥺🥺
#티바두마리치킨 #홍진영 언니 조아해서 시켜머거 밧는데 존맛탱...
왜 몰랐을까 티비를 이제서야... 닭존나큼 
인생치킨임 레알로다가 동생이랑 이모랑 싹쓸쇼함 ️ #또먹고싶다 #존맛탱 #jmt #존맛 #맛집 #레알 #진심 #개마시써
2

와 ㅅ티바... 뭔데 존나 마싯써...🥺🥺 #티바두마리치킨 #홍진영 언니 조아해서 시켜머거 밧는데 존맛탱... 왜 몰랐을까 티비를 이제서야... 닭존나큼 인생치킨임 레알로다가 동생이랑 이모랑 싹쓸쇼함 ️ #또먹고싶다 #존맛탱 #jmt #존맛 #맛집 #레알 #진심 #개마시써

#instasize#instafood
불토니까 치맥.
사진 줬더니 마싯겠다면서 12시엔 집에 오겠다면서 기다리고있으라는 울산 신데렐라.‍️
역시 치맥을 이길 어떠한 조합도 없네.
#신데렐라기다림#불토#치맥#티바두마리치킨#chechen#terra#테라#맥주#먹부림#냠냠#일상#데일리#세젤맛#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집스타그램#술스타그램#맘스타그램#일상스타그램#데일리그램#불토스타그램
0

#instasize #instafood 불토니까 치맥. 사진 줬더니 마싯겠다면서 12시엔 집에 오겠다면서 기다리고있으라는 울산 신데렐라.‍️ 역시 치맥을 이길 어떠한 조합도 없네. #신데렐라기다림 #불토 #치맥 #티바두마리치킨 #chechen #terra #테라 #맥주 #먹부림 #냠냠 #일상 #데일리 #세젤맛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집스타그램 #술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데일리그램 #불토스타그램

#친정 #티바두마리치킨 # #먹었닭 여름에 개인적인 사정으로 영업 중지 하셔서,, 이제는 못먹나 했는데 다른곳 시켜 먹다가 다시 ^^ #영접 #영업함 #영업중 # #⭕ #주말 #배달의민족 #치킨 #순살 #후라이드 #간장치킨 #양념치킨 #치킨네마리 #순삭 #🥢 # #인덕션 #샤브샤브 #약밥 #내일도쉬는날
0

#친정 #티바두마리치킨 # #먹었닭 여름에 개인적인 사정으로 영업 중지 하셔서,, 이제는 못먹나 했는데 다른곳 시켜 먹다가 다시 ^^ #영접 #영업함 #영업중 # #⭕ #주말 #배달의민족 #치킨 #순살 #후라이드 #간장치킨 #양념치킨 #치킨네마리 #순삭 #🥢 # #인덕션 #샤브샤브 #약밥 #내일도쉬는날

캬캬 즐겁다 즐거워🤩
5

캬캬 즐겁다 즐거워🤩

 티바두마리 치킨 
.
태풍대비
먹는데도 다~ 그 나름의 이유가 있다능~~
.
태풍에 날라가지 않기 위해 어젯밤부터 우린,
그렇게 뱃속을 채우기 시작했나보다~
.
인스타 하는 친구, 사진 잘 나오라공 이젠 척척 불빛 쏴주는 쎈스쟁이 친구야 꼬마벙~
덕분에 사진 좔~~ 나왔웅
.
.
#티바두마리치킨 #닭 #치킨
#카스 #CASS #애플사이다
#모두들태풍조심하시길요
#태풍태풍그러니 #서태풍 #이사님 #생각나노
#태풍 #조용히지나가자 #태풍대비 
#국화옆에서 #미당 #서정주
19

티바두마리 치킨 . 태풍대비 먹는데도 다~ 그 나름의 이유가 있다능~~ . 태풍에 날라가지 않기 위해 어젯밤부터 우린, 그렇게 뱃속을 채우기 시작했나보다~ . 인스타 하는 친구, 사진 잘 나오라공 이젠 척척 불빛 쏴주는 쎈스쟁이 친구야 꼬마벙~ 덕분에 사진 좔~~ 나왔웅 . . #티바두마리치킨 #닭 #치킨 #카스 #cass #애플사이다 #모두들태풍조심하시길요 #태풍태풍그러니 #서태풍 #이사님 #생각나노 #태풍 #조용히지나가자 #태풍대비 #

이번주만 닭 12마리 잡아 먹었다  이제 #1인2닭 해야 만족,, #티바두마리치킨 #아티제 #빵 #치킨
0

이번주만 닭 12마리 잡아 먹었다 이제 #1인2닭 해야 만족,, #티바두마리치킨 #아티제 #빵 #치킨

티바두마리치킨 x 요기요
-
9월 매주 금요일 6, 13, 20, 27일
요기서 결제 또는 요기서 1초 결제 시
요기요에서 티바 3,000원 할인
-
매주 금요일엔? 티바두마리치킨!
-
#티바두마리치킨 #요기요 #불금
#9월 #금요일 #치킨 #3천원 #할인
#두마리치킨 #치킨은사랑 #치킨은티바
1

티바두마리치킨 x 요기요 - 9월 매주 금요일 6, 13, 20, 27일 요기서 결제 또는 요기서 1초 결제 시 요기요에서 티바 3,000원 할인 - 매주 금요일엔? 티바두마리치킨! - #티바두마리치킨 #요기요 #불금 #9월 #금요일 #치킨 #3천원 #할인 #두마리치킨 #치킨은사랑 #치킨은티바

퐝 티바두마리치킨
양념+소이갈릭순살&우동떡볶이
치킨을 시켰더니 떡볶이가 같이 왔다
세상 많네 ㅋㅋ 그리 퍽퍽하지도 않고
콜라도 큰거주고 양배추샐러드도 줘서 좋다

#포항 #티바두마리치킨 #양념순살치킨 #소이갈릭순살치킨 #우동떡볶이 #양념치킨 #소이갈릭치킨 #치킨 #떡볶이 #순살치킨 #1코노미 #나혼자산다 #홀로라이프 #하수
1

퐝 티바두마리치킨 양념+소이갈릭순살&우동떡볶이 치킨을 시켰더니 떡볶이가 같이 왔다 세상 많네 ㅋㅋ 그리 퍽퍽하지도 않고 콜라도 큰거주고 양배추샐러드도 줘서 좋다 #포항 #티바두마리치킨 #양념순살치킨 #소이갈릭순살치킨 #우동떡볶이 #양념치킨 #소이갈릭치킨 #치킨 #떡볶이 #순살치킨 #1코노미 #나혼자산다 #홀로라이프 #하수

엄마랑 치맥
#티바두마리치킨 #커리양념치킨
3

엄마랑 치맥 #티바두마리치킨 #커리양념치킨

🥗냉파
냉장고 파먹기
.
.
.
집 냉장고 야채실 
이렇게 많은 재료가 있네~~ 김밥과 비빔밥 나물들
어제 쪄놓은 옥수수는
 버터에 굽고

알바 끝나고 올 아들 ,
수영 갔다 오는 작은딸 먹으라고
그리고 큰딸 공방에도 갖다 줘야지~~ 그리고 가게서도 먹어야지

만들기 좋아하는 엄마 덕분에 
호강 하는 아이들
맛있게 먹어주니 더 신나서 하는거지 ^^
2

🥗냉파 냉장고 파먹기 . . . 집 냉장고 야채실 이렇게 많은 재료가 있네~~ 김밥과 비빔밥 나물들 어제 쪄놓은 옥수수는 버터에 굽고 알바 끝나고 올 아들 , 수영 갔다 오는 작은딸 먹으라고 그리고 큰딸 공방에도 갖다 줘야지~~ 그리고 가게서도 먹어야지 만들기 좋아하는 엄마 덕분에 호강 하는 아이들 맛있게 먹어주니 더 신나서 하는거지 ^^

한달간 닭을 튀겨보니 그냥 시켜먹을때랑은 너무 다르다는걸 알았다..그동안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파이팅~감사합니다.
#티바두마리치킨상계수락점 #티바두마리치킨 #치킨 #주문029321141
8

한달간 닭을 튀겨보니 그냥 시켜먹을때랑은 너무 다르다는걸 알았다..그동안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파이팅~감사합니다. #티바두마리치킨상계수락점 #티바두마리치킨 #치킨 #주문029321141

치킨시킷는데감튀곱빼기에치즈스틱까지🤪
근데요쿠르트에젤리랑사탕은머야도대체
똥꼬살살긁으마간쓸개다줄판ㅋㅋㅋㅋㅋ
8

치킨시킷는데감튀곱빼기에치즈스틱까지🤪 근데요쿠르트에젤리랑사탕은머야도대체 똥꼬살살긁으마간쓸개다줄판ㅋㅋㅋㅋㅋ

첫 대하를 횟집에서 ㅠㄷᆢ
#다음대하는 진짜 내년?
#대박나자..
#티바두마리치킨
0

첫 대하를 횟집에서 ㅠㄷᆢ #다음대하는 진짜 내년? #대박나자 .. #티바두마리치킨

치킨이야^,~ #티바두마리치킨
11

치킨이야^,~ #티바두마리치킨

오늘의 소확행
 레몬청과 옥수수
.
.
.
비는 내리고
몸은 찌뿌등 하지만

새콤 달콤 레몬청
만들고
옥수수10개 까서 
찔 준비하니

몸도 
마음도
가벼워 졌다~~
#오늘#비오는날
#새콤#달콤#레몬청
#만들기
#옥수수#찐옥수수
#가벼운마음#일상
#소확행#티바두마리치킨#답십리점
0

오늘의 소확행 레몬청과 옥수수 . . . 비는 내리고 몸은 찌뿌등 하지만 새콤 달콤 레몬청 만들고 옥수수10개 까서 찔 준비하니 몸도 마음도 가벼워 졌다~~ #오늘 #비오는날 #새콤 #달콤 #레몬청 #만들기 #옥수수 #찐옥수수 #가벼운마음 #일상 #소확행 #티바두마리치킨 #답십리점

#맥주사탕 오랜만 
냄새 지려땅
#치킨맛집 
입틀막 ,,,, 넘나갬덩적인맛 ㅠㅠ
11

#맥주사탕 오랜만 냄새 지려땅 #치킨맛집 입틀막 ,,,, 넘나갬덩적인맛 ㅠㅠ

Lo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