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 Instagram photos and videos

Advertisement
1분이라도 더 자고싶지만 못자게하는 우리민지..
.
.
.
.
.
.
#졸려 #제발 #ㅠㅠ
#instagram #instalike #instagood #like #selfie #ootd #daily #f #fff 
#선팔 #맞팔 #좋반 #소통 #팔로우 #팔로워 #96 #인스타그램 #데일리그램
0

1분이라도 더 자고싶지만 못자게하는 우리민지.. . . . . . . #졸려 #제발 #ㅠㅠ #instagram #instalike #instagood #like #selfie #ootd #daily #f #fff #선팔 #맞팔 #좋반 #소통 #팔로우 #팔로워 #96 #인스타그램 #데일리그램

오느른 돼지김치구이먹는날 흐흫
1

오느른 돼지김치구이먹는날 흐흫

아무생각이없다
2

아무생각이없다

- 뜻밖의 아이컨택
2

- 뜻밖의 아이컨택

역시 고기는 구워야 제맛! 삶지 않고 불에 양보하세요~ 벌써부터 고기에 취한 것 같다... ㅎㅎ #힐링 #팔로워 #행복 #하루저장 #인친 #셀기꾼 #데일리코디 #소원 #오늘 #아프지말고
0

역시 고기는 구워야 제맛! 삶지 않고 불에 양보하세요~ 벌써부터 고기에 취한 것 같다... ㅎㅎ #힐링 #팔로워 #행복 #하루저장 #인친 #셀기꾼 #데일리코디 #소원 #오늘 #아프지말고

Advertisement
귀여워
2

귀여워

Advertisement
공강이지만 건강검진하로.. 배고프다ㅜ
2

공강이지만 건강검진하로.. 배고프다ㅜ

너무 기찬타..
2

너무 기찬타..

힐링 필요해
1

힐링 필요해

뭐든 열심히,
3

뭐든 열심히,

1

1

일주일에 한번 마시기로했는데?
일주일에 한번 쉬고있네요ㅈㅅ
#아침풍경
0

일주일에 한번 마시기로했는데? 일주일에 한번 쉬고있네요ㅈㅅ #아침풍경

노래방가고십따 ~ ㅅ~
5

노래방가고십따 ~ ㅅ~

가을 가을
1

가을 가을

병신새끼속일껄속이지 들리는게몇갠데 끝까지거짓말치네 ㅋㅋㅋㅋㅋㅋ
4

병신새끼속일껄속이지 들리는게몇갠데 끝까지거짓말치네 ㅋㅋㅋㅋㅋㅋ

술만 들어가면 마음이 복잡해지니
5

술만 들어가면 마음이 복잡해지니

애들아 사실 투비컨티뉴
5

애들아 사실 투비컨티뉴

놓친 건지 놓은 건지
4

놓친 건지 놓은 건지

#nike
2

#nike

4

근육통이 아니라 감기
2

근육통이 아니라 감기

기요미가 기요미들 냠
6

기요미가 기요미들 냠

옹니가 이번달에도 
더 이쁘게 해줘따 최공
@ye_rang_nail
6

옹니가 이번달에도 더 이쁘게 해줘따 최공 @ye_rang_nail

1

사진 잘 찍고싶당...ㅜ
8

사진 잘 찍고싶당...ㅜ

Love is or it ain't .
0

Love is or it ain't .

정말 좋았던 날 ღ
0

정말 좋았던 날 ღ

6

얼태기 와서 짜증나죽겠어
3

얼태기 와서 짜증나죽겠어

문턱에 머리 박아버리기
7

문턱에 머리 박아버리기

드로잉 케이스 주문 제작 오픈 전!!!
문의는 dm으로 받아요 :>
1

드로잉 케이스 주문 제작 오픈 전!!! 문의는 dm으로 받아요 :>

-
울 온니들이랑 ~  여기 웨이팅 많다고 한시간 먼저 미리와서 기다려준 노루온니 🦘(감동쓰🥺) 스테키는 맛있었는데 딴곤 훔 🤫 아 맛있눈거 먹구싶다아 ..🤢
.
.
.
.
.
.
#instadaily #instagood #instagram #photooftheday #instaphoto #instalove #instapic #instafollow #likeforlikes #likeforfollow #follow4like #iphone #goodtime #food #instafoodie #goodmorning #대구맛집 #아침 #선팔맞팔 #인친환영 #소통환영 #좋반 #팔로워 #일상스타그램 #셀스타 #좋아요테러 #일상소통 #굿모닝#출근
6

- 울 온니들이랑 ~ 여기 웨이팅 많다고 한시간 먼저 미리와서 기다려준 노루온니 🦘(감동쓰🥺) 스테키는 맛있었는데 딴곤 훔 🤫 아 맛있눈거 먹구싶다아 ..🤢 . . . . . . #instadaily #instagood #instagram #photooftheday #instaphoto #instalove #instapic #instafollow #likeforlikes #likeforfollow #follow4like #iphone #goo

집보내줘
10

집보내줘

2

김윤쨩이랑 데이또 했누
7

김윤쨩이랑 데이또 했누

그댄 내 마음 모르죠
4

그댄 내 마음 모르죠

생일스타또 ㅋ
20

생일스타또 ㅋ

니만은 달랐어야 했고 다르길 바랬다
9

니만은 달랐어야 했고 다르길 바랬다

기분전환
4

기분전환

𝓜𝓮𝓻𝓻𝔂 𝓒𝓱𝓾𝓼𝓮𝓸𝓴
0

𝓜𝓮𝓻𝓻𝔂 𝓒𝓱𝓾𝓼𝓮𝓸𝓴

i’m not good at stringing words
16

i’m not good at stringing words

#chandelier
0

#chandelier

#美
0

#美

내 이상형은 내 발걸음 맞춰 나가주는사람
3

내 이상형은 내 발걸음 맞춰 나가주는사람

예쁘지
11

예쁘지

‍️‍️
4

‍️‍️

나 절대 키 안커,,ㅎ 165도 안되ㅠㅜ
6

나 절대 키 안커,,ㅎ 165도 안되ㅠㅜ

저 뻘쭘한 손 므야??
3

저 뻘쭘한 손 므야??

아름다운 추억은 아름다운 것만으로
4

아름다운 추억은 아름다운 것만으로

누가 누굴 위로해
8

누가 누굴 위로해

또 와버러따.. #단발병
2

또 와버러따.. #단발병

난 보라색
3

난 보라색

3

옷이젤이뻣던 첫째날 사진 젤 안찍음 ㅠㅠ
3

옷이젤이뻣던 첫째날 사진 젤 안찍음 ㅠㅠ

7

기엽자낭
8

기엽자낭

3

너무 조화
2

너무 조화

4

1

Load More